광동 옥수수수염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당신의 눈에는
단지 마시는 음료수
광동 의 눈에는
웰빙V라인 음료수
옥수수 수염차
광동
옥수수 수염차
vs
17 茶
*
광동 옥수수 수염차 마케팅
*
서 론
본 론
결 론
2. 광동제약
1. 주제 및 선정 이유
1. 환경 분석
2. 마케팅믹스 분석
4. 문제점 및 개선 방향
3. 성공 요인 분석
1. 결론
*
규 모
17 차의 독주를 막는다 -> 광동 옥수수 수염차
차 음료 시장의 블루 오션 ‘차 (茶) 전쟁’
성공요인
광고 현황
2005년 남양유업’17차’먹구름 걷다
소비자들이 음료구매 패턴 변화
2~30대 겨냥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주력
톱스타를 모델로 기용한 판촉 활동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 상품학‘광동 옥수수수염차’
  • ‘광동옥수수수염차’V라인은 VICTORY!! 목차광동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옥수수수염차의 SWOT분석광고마케팅 분석옥수수수염차의 나아가야할 방향 옥수수수염차의 등장과 성공01CLOUD광동제약사훈적극적사고 생활화광동정신 생활화경영정보관리 생활화비전 및 경영방침휴먼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제약기업광동정신(독창적 의약품 개발과한방과학화로 국민보건에 이바지)광동제약 연혁1963년 한방과학화라는 이념 아래 창업외환

  • [마케팅]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마케팅전략분석 및 성공요인
  • REPORT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목차 -1.광동제약 소개1) 연혁2) 사훈 및 경영방침3) 조직도4) 재무제표2.환경 분석1) 거시 환경2) 미시 환경3.목표시장 분석1) Segmentation (세분화)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4.4p 전략분석1) product 전략 분석2) price전략 분석3) place 전략 분석4)promotion 전략 분석5.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 6.결 론1.광동제약 소개1)연혁 (2001-2007년)  비타500, 대한비타민연구회 공식인증음료로 선정

  • [마케팅]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광동제약은 최근 다음과 공동프로모션 등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도하는 등 제약업계에서의 앞선 참신한 변화를 진행하였다.1) 매출액출처: 헬스코리아뉴스 08.02.27(2) 사훈 및 경영방침(2) 제품소개1) 옥수수수염차 소개V라인 얼굴 - 광동‘옥수수수염차’는 광동제약이 지난 2006년 7월 시장에 선보인 제품으로 이제 겨우 출시한지 1년을 조금 넘긴 음료이다. 제품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음료를 마시며 V라인 얼굴을 만들고자 하는 소

  • [경영학] 광동제약 마케팅 전략
  • 광동제약 소개Step01Business of Kwang Dong경 영방 침VISION&MISSION 광동정신 (독창적 의약품 개발과 한방과학화로 국민보건에 이바지)투명경영주주중시윤리준수비전경영인재육성신규사업고객감동품질중시연구개발가치경영내실중시경영혁신휴먼 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사회공헌고객건강보람된 일터사 업 성 과Step02판매비타500류 28.800옥수수수염차 15.900기타(약국) 39.600쌍화탕류 4.900청심원류 7.100하디콜씨리즈 0.6

  • 마케팅-차(茶) 음료시장 전략적 집단 분류
  • 마케팅과제-차(茶) 음료시장 전략적 집단 분류 1. 남양유업-17차, 광동제약-광동옥수수수염차, 동아오츠카-블랙빈테라티(1) 남양유업 - (내 몸이 가벼워지는)17차(茶)17차는 녹차,영지,치커리,상황,차가,홍화씨 등 17가지의 몸에 좋은 전통차 원료를 사용했고 다이어트에 좋은 L-카르니티,카테킨 등이 들어있어 건강을 추구하려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한다. 일상 마시는 음료면서도 여성들에게 민감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재료로 건강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