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해태음료-차온 까만콩차, 동원F&B-보성녹차
(1)해태음료 - 차온 까만콩차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까만콩(검은콩)과 체지방 감소(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더한 차온 까만콩차는 국산 서리태 100%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향이 풍부해 콩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음료이다.
서리태는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일반 콩보다 4배 이상의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2)동원F&B - 보성녹차
동원녹차음료는 녹차특산단지 보성지역에서 재배한 녹차잎만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3. 롯데칠성 -내 몸의 흐를 류, 오늘의 차
(1) 롯데칠성 - 내몸의 흐를 류(流)
내 몸 속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개념의 순환차!!
"내 몸에 흐를 류(流)"는 몸 순환에 좋은 타타리 메밀을 비롯 진피,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인삼, 삼백초, 구기자, 감잎, 결명자, 녹차, 둥글레, 우롱차, 보이차, 뽕잎 등 엄선된 한방 및 차 원료 15가지가 들어있는 새로운 컨셉의 차 음료로 한방의 건강성분과 차의 구수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순환차입니다.
(2) 롯데칠성 - 오늘의 차
나를 가꾸는 습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자신을 가꾸길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茶.
시장규모와 시장의 주요 관심사를 경시하고 즉흥적으로 추진할때 문제발생● 광동제약의 비타500의 매출이 줄어들면서 위기를 느끼게 되고 비타500의 신화를 이을 차세대 건강음료 아이템을 찾던 광동제약은 2004년부터 녹차 음료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던 국내 차(茶)음료 시장에 주목했다. 차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needs)조사 결과, 향후 차 음료 음용 의향에 대해 긍정정적으로 응답한 소비자는 전체의 99%로 높은 구매 의향을 보였다. 소비자의
마케팅 성공사례‘茶의 전쟁’17茶, 왕의 귀환을 위하여 목차 1. 기업 및 제품소개(1) 기업소개(2) 제품소개2. 선정동기3. 환경분석(1)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2) 기술적 환경 분석(3) 시장 환경 분석 4. 자사 및 경쟁사분석(1) 자사 분석(2) 경쟁사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8. 마케팅 분석 (1) 시장 진입기(2) 시장 성장기(3) 시장 성숙기 (4) 시장 재도약기9.혼합차와 17茶에 관한 설문조사(1)설문지 양식(2)설문조사 결과10. 새로운 마케
차별성을 카페베네가 가질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 해외시장 진출이라는 점에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해외 1호점은 비교적 안정적인 성공을 거두어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시사점을 던져줄 수는 있겠으나, 미국 시장 내의 단 1개의 매장을 근거로 카페베네의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 성공과 실패 여부를 가릴 수가 없으며, 중국 시장은 차(茶)문화의 발달로 인하여 비교적 특수성을 갖는다는 점에서 한계를 지니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
시장을 세분화하고 효과적인 차별적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기 위해 마케팅 믹스 요소인 4P 측면에서 고객 시장별 요구도의 차이를 통해 특징을 파악하고, 커피빈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고자 한다.구체적으로 본 조사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현재 커피빈의 마케팅 방안과 현황을 분석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을 도출한다.둘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피빈 고객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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