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론 KTF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TF 기업분석
목 차
Introduction
Situation Analysis
Advertisement Analysis
Conclusion
KTF 소개
세계적인 기술로 혁명을 일으키는 이동통신 업계의 기린아
차세대 이동통신의 주역 IMT2000과 모바일 전자상거래
전혀 새로운 개념의 고객만족 KTF 굿타임 경영
첨단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력
KTF 연혁
1996. 12
한국통신프리텔 창립
1997. 03
PCS016 획득
1997. 11
문자정보서서비스(SMS) 국내 최초 개발
1998. 11
서비스 시작 13개월만에 이동전화 2위 업체로 도약
1999. 09
KTF 글로벌로밍서비스 개시
1999. 12
코스닥 등록
2000. 02
영업 개시 2년 만에 흑자 전환
2000. 05
20대 시장 겨냥 "나(Na)" 출시
2001. 01
국내최대 무선 포털 "매직엔" 출범
2001. 05
KTF 탄생
2002. 04
모바일 결제 시스템 케이머스 출시
2002. 05
가입자 1000만 돌파
2004. 01
번호이동성 제도 시행
2006. 09
사상 첫 서비스 매출 5조원 시대 돌입
2007. 05
국내 최초 101개국 WCDMA 자동로밍 서비스
2007. 06
2007년 2분기 서비스매출 1조 3,772억원
2007. 07
SHOW 가입자 100만명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SK텔레콤의 해외진출 방안과 중국진출 분석
  • 서비스의 실시를 보면서 우리는 이러한 SK텔레콤의 해외 진출 방안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또한 현재 경제의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중국을 연관지어, SK텔레콤의 중국진출을 조사, 분석해보기로 했다. 본론1. SK 텔레콤의 기업소개SK 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제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의 시대를 열었고 세계최초로 CDMA기술을 상용화하여 제 2세대 이동통신을 완성시켰습니다. 이제 차세대 멀티미디어 이동통신인 IMT-2000에 이어 제 4세대, 제 5세대 미래

  • [국제마케팅전략]SK Telecom의 중국진출 사례
  • 기업의 중국 진출서론1. 글로벌 전략의 대두 및 SK텔레콤의 선정이유자원이 부족하고 국내시장이 협소한 우리나라의 입장에서는 기업의 해외진출이 산업 및 기업의 세계화를 달성하고 해외자원의 안정적 확보와 해외시장의 개척, 확대를 위해서 절실한 과제가 아닐 수 없다. 이러한 우리나라의 현실과 함께 현대인의 생활에서 휴대폰, 무선인터넷, 각종 통신 서비스 등은 빠질 수 없는 단어가 되었다. 이렇게 커다란 통신 시장을 형성하게 된 바탕에는

  • [국제경영론] 보다폰 Vodafone의 경영전략과 향후 방향
  • 기업의 주식 49.5%를 주는 조건으로 1천8백억 달러 규모의 M&A계약을 성사시켰으며, 이것은 지금까지의 사상 최대의 적대적 M&A 사례로 기록되고 있음 1985년 : 라칼전자의 자회사로 출발1999년 : 미국 AirTouch를 합병2000년 : 독일 Mannesmann을 인수2005년 10월 : Bhari Tele-Ventures에 15억달러를 투자하여 10%지분을 확보2005년 12월 : 터키의 Turkish mobile telephone operator Telsim을 45억 5,000만불에 인수 (터키 도심지역에 서비스제공, 가입자 1,100만명확보, 전체

  • [품질경영] 실패사례와 성공사례
  • 성공/실패 사례분석 -품질경영론적 방법을 중심으로-교과목명품질경영론담당교수학과조 명이름들어가기에 앞서품질 경영론 Term project인 ‘성공/실패 사례분석’으로 큐아이 조에서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조사하였습니다. 성공사례로는 SKT의 ‘NATE’ 이고, 실패사례로는 지금은 없어진 ‘모비야’(SK 계열사인 SK C&C와 미국의 무선 통신 솔루션 제공자인 Aether와의 합작회사) 입니다.이 두 업체가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아니고

  • SK텔레콤 중국시장진출사례
  • 기업의 중국 진출서론1. 글로벌 전략의 대두 및 SK텔레콤의 선정이유자원이 부족하고 국내시장이 협소한 우리나라의 입장에서는 기업의 해외진출이 산업 및 기업의 세계화를 달성하고 해외자원의 안정적 확보와 해외시장의 개척, 확대를 위해서 절실한 과제가 아닐 수 없다. 이러한 우리나라의 현실과 함께 현대인의 생활에서 휴대폰, 무선인터넷, 각종 통신 서비스 등은 빠질 수 없는 단어가 되었다. 이렇게 커다란 통신 시장을 형성하게 된 바탕에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