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G 생활 건강의 베트남진출
LOGO
Company Logo
목 차
LG생활건강의 기업소개
1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배경
2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전략
3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후 관리
4
LG생활건강의 성공요인
5
앞으로의 과제
6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1. LG생활건강의 기업소개
LG생활건강
1947년 1월에 창립
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
SIGMA 21st를 통한 혁신으로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할수 있는 경쟁력확보
1997년 8월 베트남에 진출하여 5년만에
랑콤과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제치고
베트남 화장품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2.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배경
국내화장품업계중 최초해외진출
정치
- 1994년 김영삼 전대통령의
세계화추진
- 성장에 초점
- 세계화로 상징되는 신자유주의 개념
- 국내 1989년 이후 경제위기 조짐
경제
- 국내 화장품 시장의 한계 예측
- 장기적인 수익 보장의 필요성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베트남 진출 과정
3.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전략
1997년 베트남 생활용품 시장 진출
1999년 Vocari-Max 와 합작 투자 결정, LG-VINA 설립
2000년 베트남 화장품 공장 준공 및 광고 시작
1998~99년 Pre-marketing 진행
www.themegallery.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생활건강의 베트남시장진출
  •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시장 진출베트남 시장 환경-경제적 환경 요인: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도이모이 정책의 결과) 제품의 구매력이 향상된 베트남인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베트남은 새로운 화장품 시장으로 각광 받고 있다. 8천만의 인구는 베트남의 시장을 매력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했으며 많은 해외 업체들이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에 뛰어 들었다. 최근 베트남의 화장품 수요는 급증했으나 자체 생산을 할 수 없어서 전량을 수입에 의

  • [국제경영] LG생활건강 글로벌 경영
  • Live your dreams Change your lifeLG생활건강글로벌 경영☀목차☀Ⅰ.서론1.회사소개⑴회사개요 및 사업분야⑵LG생활건강의 연혁⑶기업로고 및 어원⑷기업이념 및 비전⑸국내 및 해외사업 규모2.현황⑴영업실적⑵시장점유율⑶주가정보⑷제품별 매출액 구성비Ⅱ.본론1.LG생활건강 해외진출 배경2.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과 전략⑴진출배경⑵진출과정⑶베트남 시장의 특성⑷베트남 화장품시장의 분석⑸베트남진출 성과와 전략⑹베트남시장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기업성공&실패사례기업성공&실패사례목 차성공사례* LG 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 사례실패사례*노키아의 한국진출 사례*P&G 일본진출사례성공사례* LG 생활건강 베트남진출 ㈜LG생활건강에 대한 소개㈜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동기㈜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과정㈜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성공요인㈜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 성공의 의의㈜LG생활건강 소개사업분야 생활용품 - 치약/칫솔 등의 구강용품, 비누/스킨케어/바디크렌저등의 피

  • [국제기업환경]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사례
  •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사례Ⅰ. 서론베트남 수도 하노이의 하이바쯩 거리에 자리잡은 빈콤시티 백화점. 이 백화점 1층의 목 좋은 곳에 매장을 둔 드봉화장품은 랑콤, 시세이도 등 세계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베트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사람들은 드봉화장품의 성공을 “한류 열풍과 프리미엄 전략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작은 중국’이라 불리는 베트남의 최근 5년간 연평균 경제성장률은 7.4%에 이른다. 기회의

  • [국제경영전략] LG 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에 대한 사례연구
  • 주제: 한국기업의 동남아시아시장 진출전략- LG 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에 대한 사례연구 목 차 Ⅰ 서 론1. 서 론p.1Ⅱ 본 론1. LG생활건강의 기업 소개 p.12.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배경 p.23.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전략 p.3(1) 베트남 진출 과정 p.3(2) 베트남 진출 방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