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생활건강의 기업소개
2.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배경
3.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전략
4.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후 관리
5. LG생활건강의 성공요인
6. 앞으로의 과제
- 본문내용
-
1. LG생활건강의 기업소개
1947년 1월에 창립
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
'SIGMA 21st'를 통한 혁신으로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할수 있는 경쟁력확보
1997년 8월 베트남에 진출하여 5년만에
랑콤과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제치고
베트남 화장품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2. 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배경
국내화장품업계중 최초해외진출
정치
- 1994년 김영삼 전대통령의
세계화추진
- 성장에 초점
- 세계화로 상징되는 신자유주의 개념
- 국내 1989년 이후 경제위기 조짐
경제
- 국내 화장품 시장의 한계 예측
- 장기적인 수익 보장의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