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ING스포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INING 스포츠 마케팅
Contents
리닝 선정 이유
리닝 소개
마케팅 전략
국제 경영 핵심 전략
Diversified Products
Distribution Network
Sports Brand
Sports Marketing
종이호랑이 마케팅
매복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세계 23개 판매망 구축
2009년 매출액 44억 위안
중국 내 4,300 여개 지점
아디다스 두배의 인지도
세계화를 향한 중국의 브랜드
리닝 선정 이유
리닝은 중국이 독자 개발한 토종 스포츠 용품제조회사
중국 체조계의 전설인 리닝이 1990년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중국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
106개의 메달을 획득, 14차례의 세계대회 1위,
1999년 “20세기 세계최고의 운동선수”로 선정된 리닝이
회사를 건립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마케팅 효과.
‘중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순위 13위
2009년도 6,245개의 대리점
리닝 소개
리닝 소개
리닝 소개
리닝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