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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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귀 뚜 라 미
환경분석
4P
SWOT
해외시장분석
환 경 분 석
내부환경요인
사업 영역 및
서비스 현황
현재 귀뚜라미 사에서는 기름보일러, 가스보일러에 이어 홈시스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환 경 분 석
외부환경요인
소비자
선정된 표적 고객
경쟁자
독점, 과점, 독점적 경쟁, 순수 경쟁의 여부
공급업자
1997 IMF와 1998년 거꾸로 보일러출시 관련여부
기술적 환경
고성능 설비,운송기술, 새로운 미디어의 도입 등
경제적 환경
석유값이 비싸짐과 가스 보일러 등의 출시, 연료 절약형 보일러
사회 문화적 환경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온돌방식으로 인해
매체 환경
과거에는 TV나 인터넷이 없어 신문이나 입소문을 통해 광고를 하였지만 시대가
변하여 매체환경이 변함에 따라 TV광고에서부터 사이버 광고 등을 통하여 더욱
활발하게 광고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환 경 분 석
경쟁사 제품 비교
- 린나이 코리아
저NOx보일러 (국내 최초 일반보일러 환경마크 획득)
트렌드 ‘친환경’으로 선도
불필요한 연료소모를 막아 유지비 절감
및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 제품 수명을 연장시켜 경제성 보강
- 사용자의 편의를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
*
ex) 순간식 보일러로 자동 물보충 기능 온수증대형 기능으로 온수를 풍부하게 사용 3단계 온수조절 기능을 탑재,
계절별 필요에 맞는 온수 사용
디지털 리모콘을 채택, 작동도 편리
환 경 분 석
경쟁사 제품 비교
-경동나비엔 멀티앤리치 뉴콘덴싱 On水
(난방중심 온수보일러 개념 파괴)
- 현대인의 생활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온수중심 보일러
- ‘Multi &Rich 온수’는 동시 온수 사용시 느끼는 불편함 개선
- 국내 최초 전자식 공기비례제어 방식과 멀티온도센서 및 유량센서를 채용
- 항상 원하는 온도의 온수를 여러 곳에서 동시에 풍부하게 사용
- ASA (Auto Sense &Active) 컨트롤
- 40~50℃로 지속난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
*
ASA(Auto Sense &Active) 컨트롤은 가스비 절감 효과와 온돌 및 침대 생활 등 생활방식에 따라 난방 방식을 선택
40~50℃ 가장 쾌적한 웰빙 온도이자 가스비가 최대로 절감되는 온도
환 경 분 석
경쟁사 제품 비교
대성셀틱 - S라인 콘덴싱보일러
(연소음·수명·열효율문제점 해결 )
S자 내부 구조를 통해 연소가스배출이 원활한 상향식 연소와
내구성을 높인 Two Room 방식으로 연소음, 수명, 높은 열효율의
세가지 문제를 모두 해결.
5가지 ‘S’의 기본 전략은 ‘절약(SAVE)’, ‘조용함(SOUND)’,
‘안전(SAFETY)’, ‘속도(SPEED)’, ‘서비스(SERVICE)’
4P
Product
Product
귀뚜라미보일러 거꾸로∥hi 가스보일러
(수맥파 차단, 건강까지 생각 )
출처 : 투데이에너지 2007년 01월 09일
위에서 아래로 타 내려가는 하향식 연소방식의 신기술을 적용, 두 번에 걸쳐 열 교환이 이뤄짐
고효율성 : 연료절감은 물론 소음이 적고 질소산화물과 일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 친환경적
세계유일의 발명특허인 가스누출 탐지기가 내장
국내 최초로 최첨단 지진 감지장치를 부착 : 진동 감지 시 즉시 보일러 가동을 중단
- 보일러 내부에는 특수장치를 장착, 수맥파 차단 및 예방효과 여름철에도 수맥파 차단 효과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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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일러 68온수기 18기타부문 14내용 14내용 1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사업영역별 매출액 비중핵심역량 +-6- 국내 시장 상황과 해외 진출요인 -7- 보일러 산업의 특성고객에게 직접 판매신규 주택 건설 시 포함주택 건설 시 포함되는 경우가 대다수→ 시장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음→ 10년 주기의 교체시기에 맞물려 수익을 창출함-8- 열1린나이 33.3귀뚜라미 33.3경동나비엔 33.34분기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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