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기업문화와 동기부여 KT의 민영화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KT의 기업문화와 동기부여
( KT의 민영화를 중심으로)
I. KT의 소개 및 현황
II. 민영화
1. 민영화의 동기
2. KT의 외부환경 분석
3. KT의 민영화 이유와 과정
III. 기업문화
1. KT 소개
2. 연혁
3. 경영철학과 CEO의 경영이념
1. 공기업문화 vs 민간기업문화
2. KT가 지향하는 기업문화
3. KT 기업문화의 문제점
4. 현재 진행되고 있는 문제해결책
Index
Ⅳ. 문제점 분석
Ⅴ. 대안 선택
1. Major problem
2. Minor problem
1. 내부적 방안
2. 외부적 방안
I. KT의 소개 및 현황
1) KT 소개
KT의 비전
한국통신공사 설립
1981년
통신 대중화를 위한
전화시설 공급에 주력
첨단 인터넷 망과
위성통신망 사업 개시
정부출자기관으로 전환
무선과 인터넷 중심의
사업구조 개편을 단행
1997년
자회사 ktf와의 결합을 통해 무선사업에 참여
2000년
완전 민영화를 통해 민영기업으로 출발
2002년 5월
2) KT의 주요 사업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