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 론
1. KT 윤리경영
2. 이해집단호응
3. 기업이미지
4. 조직성과
5.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Ⅲ. 결 론
1. 앞으로의 윤리경영 방향
2. 경영상의 시사점
본문내용
서 론
1. 선정동기
현재 휴대폰 시장은 과거 휴대폰 시장의 2세대(2G) 이동통신에서 3세대(3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고 최근에는 4세대(4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다. KT는 LTE의 선두주자로서 도약했고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르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통신 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KT 만의 지속가능경영을 중심으로 한 노력이 있었다. 지속가능경영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찾으려는 노력의 결과로, ‘기업지배구조 평가 대상 수상, 감사대상 수상, 탄소경영 통신 산업 리더 선정’ 등의 윤리적 측면의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사회공헌, 윤리경영, 상생경영, 경제 및 산업 발전, 직원 만족을 통해 ‘사회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KT의 ‘사회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과 그들만의 윤리경영 시스템 및 문화를 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 또한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소개 -
① 회사소개

KT는 1981년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 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997년 이후 무선과 인터넷 중심 사업구조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진 KTF와 합병하면서 그 영역을 확장하였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전환, 초고속 인터넷 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고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러시아 연해주의 ntc 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 돌파와 함께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분석1. Company (KT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iors (경쟁사분석)1) SKT2. LG U+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Ⅳ. KT 마케팅방향 설정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Ⅴ. KT 마케팅전략 분석1. KT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2. KT SWOT 분석3. LG U+ SWOT 분석Ⅵ. KT STP 분석1. Segmentation1) 연령대 2) 소득수준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사례 – 팬택᠁᠁᠁᠁᠁᠁᠁᠁᠁᠁᠁᠁᠁111. 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111) 팬택의 SWOT 분석᠁᠁᠁᠁᠁᠁᠁᠁᠁᠁᠁᠁᠁112) 팬택의 STP᠁᠁᠁᠁᠁᠁᠁᠁᠁᠁᠁᠁᠁123) 팬택의 4P 전략᠁᠁᠁᠁᠁᠁᠁᠁᠁᠁᠁᠁᠁142. 팬택의 광고 마케팅᠁᠁᠁᠁᠁᠁᠁᠁᠁᠁᠁᠁᠁151) 브랜드 광고᠁᠁᠁᠁᠁᠁᠁᠁᠁᠁᠁᠁᠁152) PPL᠁᠁᠁᠁᠁᠁᠁᠁᠁᠁᠁᠁᠁17Ⅳ. 팬택의 전반적인 생산 및 물류 체계분석᠁᠁᠁᠁

  • [A+] KT 기업분석 - 핵심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및 환경분석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 나아갈 방항 분석
  • 공기업 성공전략 분석마케팅전략, 4P STP SWOT, 경영혁신전략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1.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2. KT 기업소개 - 경영 이념, 비젼 / 미션, 서비스현황 / 연혁 : 민영화 이전, 이후, 합병이후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 [A+] 한국통신 KT 공기업 성공사례 경영전략 경영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분석 지속가능경영 기업분석 성공기업 성공전략
  • 공기업 성공전략 분석마케팅전략, 4P STP SWOT, 경영혁신전략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1.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2. KT 기업소개 - 경영 이념, 비젼 / 미션, 서비스현황 / 연혁 : 민영화 이전, 이후, 합병이후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 마케팅 윤리의 개념과 사례
  • 사례 소개사례소개 -코카콜라-1) 기업소개- 코카콜라의 소개 및 연혁- SWOT 분석- STP 전략- 4P mix- Pepsi에 대한 대응 전략2) 코카콜라와 관련된 사례 소개- 환경 윤리에 따른 변화- 제품 윤리와 관련된 사례 코카콜라 방부제사건- 가격 윤리와 관련된 사례 (사이다,콜라 가격담합)- 판매원 윤리와 관련된 사례 (코카콜라 제조비밀 유출 위험)- 광고 윤리와 관련된 사례 (펩시와의 광고경쟁)3. 결 론마케팅 윤리의 나아가야 할 방향- KT의 페어프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