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기업소개 및 합병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민은행 제2의 도약
*
국민은행 그 방향과 미래
CONTENTS
국 민 은 행 연 혁
조 직 구 조
C E O 김 정 태
국 민 주 택 합 병
S W O T 분 석
합 병 시 사 점
연 혁
국민은행 창립
주택은행 창립
2001. 11. 16 신기준금리(MBR) 신설 등 금리체계 전면개편
11. 09 증권거래소 상장(시초가 4만2천원)
11. 01 국민·주택 합병은행, 국민은행으로 새출발
2002. 1. 09 통합 IT 선정 발표
1. 28 총대출금 100조 돌파
4. 08 Moodys 신용등급 상향 (Baa2 →A3)
5. 02 대전콜센터 서비스 개시
해외바이어에 대한 신용조사서비스 실시
S&P 신용등급 상향(BBB- → BBB)
2002. 10. 01 신 CI 제정 선포
9. 25 S&P 장기신용등급 상향 (BBB →BBB+)
9. 22 전산 통합 완료
9. 11 Fitch 장기신용등급 상향 (BBB → A-)
8. 30 총자산 200조 돌파
8. 12 프로젝트파이낸싱 금융주선부문 세계 36위, 아시아 10위,
국내 1위 (Project Finance International誌)
7. 18 기본자본 기준 세계 68위 (뱅커지 誌 7월호)
7. 17 한국 최우수은행 선정(Euromoney 誌7월호)
5. 11 FT선정 국내 금융권 최초 세계 500대 기업에 진입
(2002.3.28 현재 시가총액 기준 세계 338위, 국내 4위)
5. 06 금융권 최초 공과금 무인 수납 개시
조 직 구 조
재무기획본부
전략기획본부
리스크관리본부
경영지원본부
경제영영연구원,
자회사관리본부
전산정보본부
영업본부
개인고객본부,
E-비즈니스부
기업고객본부
국제금융본부
자본시장본부
워크아웃본부,
영업자원본부
카드사업본부
신탁사업본부
기금관리본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