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점포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백화점 점포수
백화점 점포 분포
갤러리아백화점 - 점포수 6개
점포위치 : 압구정명품관, 수원점, 천안점, 동백점 콩코스(서울중구), 타임월드
현대백화점 - 점포수 11개 + 패션아울렛 1개
점포위치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부산점, 광주점 + 성남점(패션아울렛 MAY)
백화점 점포 분포(2)
롯데백화점 - 점포수 22개
점포위치 :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관악점, 강남점, 노원점, 분당점, 부평점, 일산점, 안양점, 인천점, 부산본점, 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동래점, 포항점, 창원점, 울산점, 상인점, 전주점
백화점 점포 분포(3)
E-MART 점포위치:
a. 서울: 가양점, 구로점, 상봉점, 신월점, 창동점, 천호점, 성수점, 공항점,
은평점, 명일점, 수서점, 월계점, 용산역점, 양재점 (이상 14)
b. 경기: 고잔점, 연수점, 평택점, 인천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이천점,
일산점, 안산점, 안양점, 동인천점, 부천점, 부평점, 분당점, 산본점,
양주점, 파주점 (이상 18)
c. 충남: 둔산점, 천안점 (이상 2)
d. 충북: 청주점, 충주점 (이상 2)
e. 전북: 남원점, 전주점, 군산점 (이상 3)
f. 전남: 목포점, 여수점, 동광주점, 상무점, 광산점 (이상 5)
g. 경남: 사상점, 서부산점, 연제점, 울산점, 진주점, 창원점, 해운대점, 금정점,
문현점, 양산점 (이상 10)
h. 경북: 구미점, 김천점, 만촌점, 성서점, 월배점, 포항점, 칠성점, 영천점, 반야월 점, 안동점 (이상 10)
i. 강원: 원주점, 동해점, 속초점, 강릉점 (이상 4)
j. 제주: 제주점, 신제주점 (이상 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유통관리] 소매업태 연구 -편의점(훼미리마트, Family Mart)
  • 백화점26.5%, 인터넷쇼핑몰20.1%, 편의점7.5%, TV홈쇼핑6.7%의 순으로 나타난다.2. 편의점(CVS)의 등장CVS(편의점)는 국내 유통업태의 추세가 대형화인데 반해 유일하게 소형화로 각광받는 업태이다. 따지고 보면 동네구멍가게의 입지를 위협하는 가장 큰 적은 할인점이나 슈퍼체인도 아닌 편의점이라고 볼 수도 있다. 이름 그대로 편의점은 편의를 위한 업태로 24시간 영업이 기본이며,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식품류를 주력상품으로 하고 있다. 편의점의 모

  • [건설산업론] 상업시설 -백화점, 마트
  • 백화점,마트 건설현황 및 특징4.1-6. 유통업계 대형할인마트의 현황-인구 10만당 마트1개 입점 적정.-2009년 마트 포화 상태 도달 예측(`03 신세계 유통산업 연구소)-점포수: 334개-점포대 인구비 (1:141553)백화점,마트 건설현황 및 특징이마트- 국내 유통업계 1 위 고수.- 2010년까지 국내 150개 매장.홈플러스기존 할인점 유통 업계 2위 고수 전략.- 2012년까지 150개 매장, 16조원 매출 달성 목표.(52개 신규 매장 부지 확보-).롯데마트-2010년까지 할인점은 100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경영전략 분석 및 발전방안(A+리포트)
  • 백화점과 할인점의 과점화 추이 연도백화점 빅3 M/S할인점 빅5 M/S199634%21%200056%47%200368%71%자료 : LG투자증권위와 같은 소비자 성향의 변화와 기업형 유통시장의 확대가 우리나라에서 할인점이 고성장한 주요 배경이라 할 수 있다. 즉, 소비자측면에서 핵가족화나 자동차와 대형냉장고의 보급, 서구식 라이프스타일의 정착, 합리적 소비패턴의 확산 등 수요측면의 변화와 함께, 외국계 대형 할인업체들의 국내 진출과, 국내 대기업의 다점포화 추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 VS 갤러리아 타임월드백화점 운영현황 및 전략방향
  • 백화점도 점차 설 곳을 잃고 있다. 7일 통계청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 8월말까지 국내 백화점의 월평균 판매액은 1조3천81억원으로 지난해 1조4천376억원에 비해 9%나 줄어 지난 2000년 이후 최저치로 떨어졌다. 백화점의 월평균 판매액은 지난 2000년 1조2천502억원, 2001년 1조3천636억원,2002년 1조4천828억원 등으로 늘었으나 지난해 소폭 줄어든 뒤 올해는 감소세가 본격화됐다. 그동안 물가가 많이 올랐고 점포수도 계속 늘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최근 백화점의

  • 멘큐의 경제학으로 본 대형마트 대형마트개념 대형마트현황 할인점의탄생
  • 백화점과의 비교에 있어서 다품목 이라는 점에서는 동일하나 저가판매라는 점에서, 카테고리킬러와는 저가판매는 동일하나 다품목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고 하겠다. 또한, Gross margin이 낮은 대신 대량 판매를 통한 저비용 운용을 통해 수익성을 보전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2)국내 할인점의 탄생과 성장현황- 한국에서의 할인점은 선진국의 할인업태가 국내에 도입되면서 국내업체들이 국내 소비자들에 맞는 방식을 적용하여 개발한 점포 컨셉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