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점포수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백화점 점포수
갤러리아백화점 - 점포수 6개
점포위치 : 압구정명품관, 수원점, 천안점, 동백점 콩코스(서울중구), 타임월드
현대백화점 - 점포수 11개 + 패션아울렛 1개
점포위치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부산점, 광주점 + 성남점(패션아울렛 MAY)
롯데백화점 - 점포수 22개
점포위치 :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관악점, 강남점, 노원점, 분당점, 부평점, 일산점, 안양점, 인천점, 부산본점, 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동래점, 포항점, 창원점, 울산점, 상인점, 전주점
신세계백화점 - 점포수 7개 + 이마트 70개
E-MART 점포위치:
a. 서울: 가양점, 구로점, 상봉점, 신월점, 창동점, 천호점, 성수점, 공항점,
은평점, 명일점, 수서점, 월계점, 용산역점, 양재점 (이상 14)
b. 경기: 고잔점, 연수점, 평택점, 인천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이천점,
일산점, 안산점, 안양점, 동인천점, 부천점, 부평점, 분당점, 산본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무역] 신세계 e-mart의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도 뛰어난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있다고 본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마트 상해점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 성공요인, 전망을 중점으로 분석하고자 한다.2. (주)신세계 E-mart소개 신세계백화점의 전신은 1930년 미쓰코시 경성지점으로, 1945년 삼성생명이 인수하여 동화백화점으로 운영하던 중 1963년 (주)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오늘날 국내 최고의 백화점으로 한국 유통업을 이끌어 왔다.1992년 삼성그룹으로부터

  • [국제경영] 이마트 해외진출전략분석
  •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도 뛰어난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있다고 본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마트 상해점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 성공요인, 전망을 중점으로 분석하고자 한다.2. (주)신세계 E-mart소개 신세계백화점의 전신은 1930년 미쓰코시 경성지점으로, 1945년 삼성생명이 인수하여 동화백화점으로 운영하던 중 1963년 (주)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오늘날 국내 최고의 백화점으로 한국 유통업을 이끌어 왔다.1992년 삼성그룹으로부터

  • [경영] 국내 할인점 분석과 성공사례
  • 백화점과 할인점의 양자 구도를 형성하게 되었고, 다점 포화 전략의 추진으로 서울지역에서 각 지방으로 점포의 확산이 이루어졌고, 수 많은 기업이 유통산업에 신규 참여하여 시장경쟁은 치열하고 복잡한 경쟁양상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형 할인점은 서구식 할인점의 형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맞는 방식을 적용 하여 개발한 형태이다. 이마트의 경우 한국인의 평균키와 눈높이에 맞는 천장 높이에 제품을 진열하였으며, 직접 만져보고 골라서 사는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조사분석(A+자료)
  • 점포에서 전점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2. 이마트 1. 개 요이마트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것처럼 순수 국내 자본으로 만들어진 대형할인점으로 신세계에서 설립했다. 이마트가 시장에서 탄생하게 된 배경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신세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신세계라는 그룹은 총 14개의 계열사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핵심은 7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기업 신세계다. 신세계는 1930년 신세계백화점의 본신인 미스코시 경성지점을

  • [유통경제학] TV홈쇼핑유통분석
  • 수산 홈쇼핑 관계자 인터뷰-마케팅 대리 노민국씨질문1 업체 선정? 소비자와 신뢰성 구축을 위해서는?=>공신력 있는 단체와 거래하려고 노력함(지자체와 제휴, 품질 인증된 상품을 방송).지역 광고 등으로 신뢰성을 구축함으로써 무점포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함질문2. 농수산홈쇼핑의 고객 불만 사항은?=>배송과 품질문제(무점포의 한계, 직접 보고 만져 볼 수 없음)산 홈쇼핑은 제품을 어떻게 저장질문3. 농수산 홈쇼핑은 제품을 어떻게 저장, 배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