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전략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차
제품소개
시장분석
타겟
목표 및 전략
경쟁사분석
SWOT분석
제품소개
품명 : 하이트
발효와 저장공정을 여러 단계로 조절, 풍부한 맛과향이살아있는 깨끗한 맥주
용량은 330ml, 500ml, 640ml, 355ml (캔)이 있으며, 알코올 4.5% 함유
특징
MF 공법을 이용한 신선함
dry mill공법으로 맥아껍질을 제거하여 쓴맛제거
국내최초의 비열처리 맥주
100% 암반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국내 식음료 업체 최초로 온도계마크 부착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적합한 하마캔 개발
맥주가 사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자리잡기 까지의 시대적, 사회적 원인
지속적인 경쟁성장과 그에 따른 개인소득의 증대
개인소득 증가율수준에 못 미치는 맥주가격의 저상승으로 인한 타 주류와의 가격경쟁에서의 우위
사회경제수준별 상위계급으로의 지향심리 작용
국민소득 성장과 더불어 국민의 문화생활, 기호 등이 고급화
주류시장의 국내시장 개방 확대 => 소주,맥주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의 다양화
=> 소비자의 인식상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
개성화, 다양화, 고급화로 대비된 양상은 주류소비문화에 패션성 부여
-> 10대,20대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소비문화세대 등장-> 가치관(취하기보다는 즐기는 주류소비
문화 탄생시킴)
산업시장 자체의 변화
경쟁의 변화
소비자의 변화
국내주류시장변화
국내 주류시장의 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