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OCK&LOCK 소개
2. 중국 진출 사례
3. 칠레 소개
4 .칠레 진출 전략
본문내용
기업 연혁

1978년 설립

1998년 'LOCK&LOCK' 제품출시

2003년 (주)락앤락으로 상호 변경

2004년 중국상해 영업법인 오픈

2011년 칠레 영업법인 설림


임직원수 : 3574명
전세계 112개국에 150개의 매장
17곳의 영업법인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전략을 바탕으로 현재 110개국에 진출해 있는 것을 130여 개국으로 확대해, 2013년까지 세계 밀폐용기 분야 1위, 2020년까지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자 한다.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철저하고 끊임없는 시장연구‘메이드 인 차이나’를 극도로 불신하면서 브랜드 제품만큼은 극도로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락앤락이 취했던 방법은 중국 진출 이후 초기 4년 동안은 중국에 현지 공장을 두고 있으면서도 중

  • 락앤락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연구
  • 락앤락은 이러한 주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힘을 쓰고 있고, 해외 시장에서의 광고나 마케팅도 당국의 주부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그 대표적 예가 중국 시장의 마케팅 수단으로 한류 드라마를 이용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중국 시장에 광고를 할 때 한국 드라마인 대장금을 이용했다. 드라마의 시청자 연령대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주부라는 점을 이용한 인구통계학적인 환경을 고려한 마케팅이었다.해외시장에 진출함에 있어서 해외국

  • 락앤락 해외진출 사례 분석
  • Lock 타입에 비해 약한 밀폐력러버메이드Seal 타입의 밀폐용기아시아의 경우, 에어전트를 통한 간접판매로 낮은 판매촉진 열의 및 브랜드 충성도다른 밀폐용기 기업과 비교출처: 락앤락 홈페이지, 락앤락 사업보고서(2012)2004 중국 법인2006 캐나다 사무소2007 베트남 법인2008인도 법인2008수출 100개국2009 인도네시아2009 미국/캄보디아2010 이태리/일본2010독일/홍콩2011칠레 법인해외진출 배경 및 현황기업 소개011998년 ‘4면 결착형 흐름 차

  • (락앤락 마케팅보고서) 락앤락 경영분석및 락앤락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을 사용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4. 락앤락 마케팅전략 분석4-1 STP 전략분석세분화와 타켓 (Segment & Targeting)어떤 분류의 제품을 쓰든 주부층은 보통 기존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를 사용하려는 경향을 지닌다. 예전에는 타파웨어라는 수입브랜드가 유명하여 제품의 기능은 생각지 아니하고 브랜드만 보고서 사가는 현상이 일어났었다. ㈜락앤락은 내수시장보다 해외시장에 먼저 집중하여 좋은 결과를 이뤄냈으며, 내수시장에 들어왔을 때에

  • 글로벌 브랜드 성공과 실패 사례
  • 중국시장에서 파이류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마트는 상호를 중국어 발음과 유사한 ‘이마이더(易買得)로 작명하였다. 이는 ‘쉽게 사서 이득을 얻는다’는 뜻으로 공짜를 좋아하는 중국인 문화 특성을 반영한 것이며 또한 得자는 福자와 더불어 중국에서 가장 좋은 의미의 인기단어로 인식된다락앤락(lock&lock)도 네이밍상 비교적 성공한 브랜드로 볼 수 있다. 제품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내면서도 해외시장까지 공략할 수 있는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