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KOREANAIR물류관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운영 관리
대 한 항 공 (KOREAN AIR)
KOREAN AIR
비젼 및 미션
KOREAN AIR
회 사 개 요
KOREAN AIR
대 한 항 공 40주년
KOREAN AIR
인터넷, 전화, 팩스 등 여러매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음.
1. 예약서비스
3. 기내서비스
2. 발권서비스
4. 공항서비스
5. 기타서비스
사전좌석예약서비스
-항공출발 24시간 전 요청하면 원하는 좌석 배정 가능
자동음성응답서비스
- 대한항공의 자동 음성 응답 시스템(ARS) 전화를 이용
예약무료전화서비스
- 일본, 미국, 캐나다 전지역및 유럽, 중동 20개 국가에서 대한항공 전용 예약무료전화 사용가능
인터넷예매서비스
FAX 예약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물류 서비스 운영전략∙ 화주기업이 고려하고 있는 선정기준에 적합한 운영체제를 구축해야 함6. 제 4자 물류(1) 4자 물류의 필요성 물류관리론 - 한국 물류 정보 서비스, 20031) 최근 포천지 선정 5백대 기업을 중심으로 제3자 물류 사용 경험에 대한 평가 가 전략적 전문성이 부족하다는 반응이 대두되고 있다. 따라서 SCM프로세스와 통합된 기술, 공급을 전체를 운영하는 부분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2) 3자물류 회사들이 보다 확장된 개념에서 서비

  • 대한항공 - 우리나라 최대의 항공사 기업과 경영자
  •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공동 운항편인 경우 48시간 전까지 주문이 완료되어야 한다.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https://kr.koreanair.com/content/koreanair/korea/ko/traveling/classes-of-service.html#2002년 한일월드컵 공식 항공사로 지정되어 전 세계를 운항했다. 2004년 2월 ATW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를 2년 연속 수상했으며, 같은 해 8월 100번째 보잉항공기를 도입했다. 2006년 9월 중국 최대 물류회사인 시노

  • [물류관리]대한항공의 물류시스템에 관한 연구
  • 과 목교수님TEAM제출일자2002. 10. 01R/E/P/O/R/TⅠ.서론1장 항공 화물1)항공 화물의 정의2)항공 화물 운송의 발전 과정3)우리나라의 항공 화물 운송4)공황, 항공 물류 시스템5)항공 운송 (4대 요소)Ⅱ.본론2장 기업 소개1)대한 항공 연혁2)기업 이념?3)경영 목표/전략4)21c 비젼3장 대한 항공 물류 시스템1)e-cargo (1)화물 추적(2)화물예약(3)온라인 시간표 (4)탑재 가능성 확인2)products(1)중,대형 화물(2)긴급 화물(3)맡춤 물류 상품(4)항공 운송과 해

  • 기업의 정보시스템 조사 -대한항공 ERP
  • 「기업의 정보시스템 조사」- 대한항공 ERP- - 목 차 -Ⅰ. 서론I-1. 선정동기I-2. ERP란? I-3. 대한항공소개Ⅱ. 본론 II-1. 대한항공 ERP 1) 도입배경2) 도입 분야3) 장점 및 한계점4) 도입 중 나타난 문제점과 해결방안5) 성과와 기대효과 6) 앞으로의 계획과 목표II-2. 오라클 ERP와 SAP ERP 비교 Ⅲ. 결론Ⅳ. 참고문헌 및 사이트I. 서론 1. 선정동기▶ 대한항공은 국내 최대의 항공사로서, 항공물류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운송량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창립

  •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 - 발표과제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목 차 -Ⅰ. 서론Ⅱ. 본론회사소개BCG매트릭스 분석SWOT 분석- 아시아나 항공사 SWOT 분석- 대한항공 SWOT 분석(경쟁사 비교)STP 분석제품수명주기4P 전략분석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아시아나 항공사는 1988년 2월 17일에 창립 되었으며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에 상위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