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료] TV홈쇼핑을_통한_히트_화장품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3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TV홈쇼핑을 통한 히트 화장품의 성공요인
1.TV 홈쇼핑
2.히트 화장품의 성공요인
1)조성아의 루나 컬렉션
2)참토원의 황토솔림욕
3)두리 화장품의 댕기머리
4)한스킨 비비크림
Ⅲ결론
- 본문내용
-
TV홈쇼핑은 방송과 유통이 결합된 새로운 유통형태로서 인건비와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고 간편하게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으며 주어진 단시간에
제품을 홍보하여 타 유통경로에 비하여 제품의 판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특히 브랜드 파워가 떨어지는 중소기업은 상세한 설명으로 이뤄지는 홈쇼핑
방송으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어 최근에는 기업이 타 유통 경로보다 선호 하는
추세이다.
이와 같이 화장품 기업들의 마케팅 수단과 전략의 성공요인을 분석하는 것은 앞
으로 TV홈쇼핑에 진출할 화장품 기업들에게 실패요인은 최소화하고 최적의 방
법을 발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에 본 연구는 2007년 상반기 히트 화장품인 조성아 루나 컬렉션, 김영애 황토
솔림욕, 댕기머리 샴푸, 한스킨 비비크림의 성공요인을 분석함으로써 TV홈쇼핑
에 적합한 화장품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