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분석] 소비자구매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지펠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
- 본문내용
-
전기냉장고에서 중요한 성능이라 할 수 있는 소음은 삼성전자(SRT685FDI)와 LG전자(R-T697GZV) 제품이 각각 26㏈, 27㏈로 작은 반면, 월풀(Whirl pool : 5VED7GTK)제품은 38㏈로 차이가 많이 났다. (※ 통상적으로 독서실 소음은 약 35㏈정도 수준임.)
단위용량 당 전력사용량 역시 삼성전자와 LG전자 제품이 44Wh/ℓ로 가장 작았으며 월풀(Whirlpool : 5VED7GTK)제품이 64Wh/ℓ 로 가장 큰 수준이었다
사용조건에 차이가 많아 정확한 비교는 어렵지만 월 소비전력량 차이를 20kWh로 가정하면 년 간으로 따질 경우 240kWh를 더 사용하는 셈이어서 웬만한 가정의 한 달 전력사용량과 맞먹을 정도가 된다.
이렇게 꼼꼼하게 검토한 그녀는 전기 사용량이 비슷하지만..A/S가 더 낳은 지펠을 선택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프로스펙트 이론
“이익은 나누고, 손실은 합쳐라.”
적적한 권장가격을 설정하고,
그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면
소비자에게 효용을 증대 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