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삼성전자 지펠(Zipel) 냉장고 소비자의사결정구매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지펠(Zipel) 선정동기
지펠의 탄생- 정확한 상황분석- 올바른 소비자 욕구파악- 세계 최고수준의 절전, 소음, 냉장력을 바탕으로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
대형 외제 냉장고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특성
- 자기 연출 욕구가 강함
: 집안을 꾸미는데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
- 과시욕구가 강함
: 유명상표의 옷을 입어야만 한다
-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함
: 보편적인 기준보다는 자신이 느끼는대로 산다
- 품질을 우선함
: 가격을 더 지불하더라도 품질이 좋은 브랜드를 구매
소비자로부터 출발한 제품의 차별화
부의 상징인 이중도어 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
현재 기능보단 디자인이 더 중요한 경쟁력으로 평가- 색깔 마케팅 : 기존 가전제품에선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색 추가
제품 컨셉트 –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럭셔리 미니멀리즘
지펠(Zipel) 냉장고의 특징
탁월한 에너지 소비효율
세계최초 독립냉각방식
최저소음 쾌적 냉장
회전식 얼음그릇
냉동실 서랍식 보관함
동급대비 최저소비전력
다단식 높이조절 선반
측면 엠보싱 처리
한국형 탈취기
최첨단 뉴러퍼지 온도감지 센서 채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