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품질관리시스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하여.
하림이란?
하림은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회사로 농장,공장 시장을 하나로 묶는 삼장통합 수직 계열화를 통해 철저한 품질관리로 축산물로서는 처음으로 KS마크를 획득하였고 신선육 및 육가공품 생산으로 우리나라 닭고기 시장의 확대를 주도하고 있으며 바이오식품 및 닭쓸개를 이용한 신약분야등 생명공학분야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1978년 익산시 육계농장에서 출발
1986년 ㈜ 하림식품 설립
1990년 ㈜하림 설립
2010년 현재 10개의 계열사 등 최고 유
통업계로 성장
1.하림의 연혁.
하림의 품질관리시스템
1.HMS(수평적 마케팅 시스템 )실행
2.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인증 시스템 실행
3. 닭고기 포장육 유통 의무화 실행
4. 외관품질검사
5.공기냉각(chiling)시스템
6.애그리비즈니스 시스템
7.모든 농장 을 직접 관리
8.신속정확한 배송
1.HMS(수평적 마케팅 시스템)?
새로운 마케팅을 효울적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동일한 단계에서 활동하는 둘 이상의 경로참가자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전략을 설계하고 추진하는 형태이다.
공생적 마케팅(Symbiotic marketing)
이라고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