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법칙 Generalist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빅 3 법칙 분석
- Generalist를 위한 전략 -
목 차
목 차
Ⅰ.
Generalist 전략요약
Ⅱ.
사례분석
1.일반
2. 1위 기업
3. 2위 기업
4. 3위 기업
1. 1위 기업
2. 2위 기업
3. 3위 기업
1. 일반
2. 1위 기업
3. 2위 기업
4. 3위 기업
Ⅱ.
Ⅰ.
Generalist 전략요약
사례 분석
1. Generalist 전략 요약
Ⅰ. 일반
4/16
2위 기업 : 리더를 현명하게 모방하라
1위 기업 : 외부의 혁신을 흡수하라
생산적 마케팅
. 과감한 투자와 독창적인 전략
가치에 초점
. 가격을 인하/유지하면서 부가가치 제공
1위기업과 효율성 격차 해소
. 자산활용률/공정활용률을 높임
리더를 현명하게 모방
리더의 자리를 빼앗아라
리더에게 도전하라
분할 방식으로 공존
본원적 전략
제한적 전략
상대적 시장위치와 시장 성장속도에 고려 전략 수립 / 실행
리더로서의 이점을 활용한 전략 수립
기업규모, 자산, 폭넓은 제품군, 범위의 경제와 규모의 경제, 충성도 있는 고객들
경쟁우위 확보
원가우위, 규모의 경제를 통한 높은 자산수익률(ROA), 시장점유률, 다양한 유통망과 마케팅 능력 보유
시장흐름의 조기 파악 및 대처
3위 기업 : 혁신하고 제휴하라
혁신과 제휴를 통한 자산수익률 및 시장 점유 향상
함정에 빠져있는 기업을 인수하거나 제휴
함정에 빠질 위험이 있는 기업과 제휴
기업의 목표와 제품에 적합한 전략을 수행하여 입지를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