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포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인터넷 포털의 현황
Ⅱ. Big3 법칙 Perspective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개념과 전략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
Ⅵ. 시사점
본문내용
Big3 법칙 Perspective

※ 잭디시 세스와 라젠드아 시소디어의 [빅3 법칙]에 의하면,
시장에는 제너럴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들이 있으며,
제너럴리스트 중에 빅3들이 항상 존재함.
그리고 제너럴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 사이에는 함정이 있음

Big3 법칙 Perspective - 위치별 기업들의 전략
1위 기업의 전략
혁신을 주도하지 말고 빨리 따라가라 (혁신적 모방)
산업 전체의 표준을 확립하라
원가우위와 제품차별화를 추구하고 마진보다 거래량에 집중하라
핵심 글로벌 브랜드를 정해 세계일류의 마케팅과 광고를 개발하라

2위 기업의 전략
가치에 초점을 맞추어라
1위 기업과의 효율성 격차를 좁혀라
리더를 따라하되 현명해야 한다.
분할방식으로 리더와 공존하라

3위 기업의 전략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차별화를 시도하라
최고의 기회에 자원을 집중하라
게릴라식 마케팅을 활용하라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iz 마케팅전략, 인터넷마케팅] 포털 사이트 이용행태 분석 통한 Yahoo(야후)의 개선 방향의 제시
  • 포털 사이트 중요 선호 요인 파악 SPSS 이용한 요인 분석네이버, 다음 VS Yahoo비교 분석 통한 Yahoo의 개선 방향 제시Yahoo 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의 제시 경쟁사와 비교분석결 론조사의 개요 및 목적Yahoo 과거와 현재 조사의 개요1.조사의 개요본 조사는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포털 사이트 방문 형태를 분석하여 포털관련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들의 효과적인 E-business 전략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수립의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보고서에는 국내

  • 취업포털 사람인 인터넷마케팅전략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말함PR과 관련된 용어로 퍼블리시티(홍보:publicity)가 있는데, 퍼블리시티는 마케터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방송매체나 인쇄매체를 통해 기업이나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말함많은 마케터들이 PR과 퍼블리시티를 동일한 개념으로 함께 사용하고 있으며, 사실 퍼블리시티는 기업의 pr노력의 한 부분으로 볼 수 있다. 전략 1. IMC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PR(퍼블리시티)’의 활용전략 2. 포털 사이트의 취

  • [마케팅]인터넷포털사이트 비교와 인터넷 마케팅
  • 포털 업체 모두 자체 UI팀을 가지고 있고 개편 과정에서 반년 가까이 단계적인 사용자 리서치와 서베이를 수행하고 외부의 컨설팅 결과도 도입하여 그 결과를 개편작업에 고스란히 반영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제작하려고 노력하였다. 이러한 노력들이 얼마만큼 결실을 맺을지는 사용자들의 반응에 달려있다. Ⅱ. Empas 의 niche 전략후발 인터넷 업체로서 ㈜지식발전소의 는 차별화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둔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인터넷마케팅을 강화해 나아가야 할 것이다.우선 대표적인 TV광고의 경우 광고의 컨셉은 ck나 게스 등 경쟁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도 뒤처지지 않는 청바지라는 것을 부각시키는 것이고 2차적인 컨셉은 다른 브랜드 사이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은연중에 심어주는 것이다.예를들면 김민희가 집에 앉아서 티비를 보고있다. 티비속에 외국 모델이 청바지 선전을 한다.(은근한 게스와 ck를 겨냥한 광고 전략)김민희가 티비를 끈다. 옷장

  • 인터넷포털 네이버 NAVER 의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NAVER 기업소개
  • NAVER인터넷포털 ‘네이버(NAVER)’의마케팅전략 분석목 차서론- 주제선정동기- 기업소개본론- STP- 4P’s- SWOT- 경쟁자분석결론주제선정동기여러 가지 문제점파악이에 대한 대안을 세움으로써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네이버는?‘항해하다’ 라는 뜻의 Navigate-하는 사람의 접미사 -er+=Neighbor와 같아 인터넷 향해를 도와주는 친구1.역사적인 NHN 스토리2002년 2월의 3자회동네이버컴과 한게임의 합병새롬기술과 네이버Next Human Network인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