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포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포털의 현황
Ⅱ. Big3 법칙 Perspective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개념과 전략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
Ⅵ. 시사점
- 본문내용
-
Big3 법칙 Perspective
※ 잭디시 세스와 라젠드아 시소디어의 [빅3 법칙]에 의하면,
시장에는 제너럴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들이 있으며,
제너럴리스트 중에 빅3들이 항상 존재함.
그리고 제너럴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 사이에는 함정이 있음
Big3 법칙 Perspective - 위치별 기업들의 전략
1위 기업의 전략
혁신을 주도하지 말고 빨리 따라가라 (혁신적 모방)
산업 전체의 표준을 확립하라
원가우위와 제품차별화를 추구하고 마진보다 거래량에 집중하라
핵심 글로벌 브랜드를 정해 세계일류의 마케팅과 광고를 개발하라
2위 기업의 전략
가치에 초점을 맞추어라
1위 기업과의 효율성 격차를 좁혀라
리더를 따라하되 현명해야 한다.
분할방식으로 리더와 공존하라
3위 기업의 전략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차별화를 시도하라
최고의 기회에 자원을 집중하라
게릴라식 마케팅을 활용하라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