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로봇청소기 성공사례
목 차
1. 로봇 청소기 선정 배경
2. 로봇 청소기 원리
3. 기존 청소기와 로봇청소기의 차이점
4. 청소에 대한 고객의 니즈
5. 로봇청소기의 기능과 편익
6. SWOT분석
7. STP 전략
8. 성공요인
9. 결론
로봇 청소기 선정 배경
로봇 청소기는 현대 사회에서 맞벌이 가정의 증가와 인구의 고령화, 제품의 기능과 기능에 따른 편익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기능의 개발과 접목으로 단순 청소의 기능을 넘어서서 가사 활동에서의 종합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로봇 청소기 원리
앞쪽 진행 방향에 있는 장애물감지.
센서를 통해 벽이나 가구 등
장애물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하여 장애물 감지 시 방향 전환
하는 방식으로 이동.
아래쪽에 있는 회전솔로 바닥이나 카펫 위의 먼지를 쓸고 진공흡입력을 이용해 먼지를 먼지통으로 이동시켜 모으는 방식.
기존 청소기와 로봇청소기의 차이점
일반 진공청소기
로봇 청소기
스팀 청소기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핸디형 진공청소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익한 내용이였습니다
  • 146302***
    (2022.05.19 08:28:33)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 헬스캐어 시스템 Ubiquitous Healthcare System
  • 로봇을 통해 환자의 체내에 약물을 주입하고 환자의 몸 밖으로 자동 배출되는 형태가 될 것이다. 수술 역시 현재는 환부에 의료인이 직접 자신의 손으로 절개 및 시술을 가하는 형태이지만 미래의 수술 개념은 햅틱 및 원격조정 기술, 영상전달 기술과 의료용 로봇을 이용하여, 의료인은 환자의 몸 밖에서 가상적인 수술을 ‘행하고’ 실제 환자의 환부에는 로봇이 시술하는 형태로 발전될 것이다. 하지

  • 스토리텔링 사례조사 사회적 약자인 노인들을 위한 로봇
  • 성공사례ex)덴마크덴마크 노인협회의 통계자료에 의하면, 2015년 25% 미만이던 60세 이상 인구 비율이 2050년에는 약 30%에 달할 것으로 전망  - 특히 80세 이상 인구는 같은 기간 4.3%에서 9.5%로 2배 이상 급증할 것으로 예상이에 따라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로봇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덴마크 지방정부에서는 이들에게 보급하기 위한 로봇 구매를 확대할 계획(자료원: Berlingske Nationalt)  - 2015년에는 약 90%에 달하는 덴마크 지방정부가 로봇 청소기 구매의

  • [기업경영]삼성그룹의 경영전략 및 사례
  • 있는 반면 확장과 밀어붙이기의 미덕을 묵인하며 안일한 대응을 해왔던 대우와 현대는 커다란 시련을 겪고 있는 것이다.경영혁신의 필요성은 누구나 공감한다. 하지만 경영혁신에 성공하는 것은 쉽지 않다. 경영혁신이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을 위한 필수조건이라면 왜?가 아니라 어떻게?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것만이 유가상승, 환율불안, 수출감소, 증시침체 등 복합적인 경제위기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는 마지막 선택 일 것이다.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성공전략▣ 해외진출 사례요약 ▪ 삼성전자가 유럽 가전 1위를 선언하며 시장 공략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유럽은 세계 가전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전략지인 폴란드 현지 공장을 인수하며 유럽 공략의 거점 마련에 성공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폴란드 전통 가전 업체인 아미카(Amica)의 냉장고세탁기 공장과 생산설비, 인력을 약 7천60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아미카 공장은 포츠난(Poz nan)에서 56km 가량 떨어진 소도시 브롱키. 포츠난에서 차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성공요인마케팅전략LCD TV 사례스포츠 마케팅2005년부터 첼시를 후원 → 매출 상승구체적 광고효과 → 프로그램 광고, 후원 후 30% 증가한 인지도 등올림픽 마케팅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PR 및 communication program세계 언론과의 접촉, 지역별 타켓별 환경 차등화 등마케팅전략LCD TV 성공요인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한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주는 과정효과브랜드 가치 극대화 및 매출 증대기업 이미지의 효과적 변신종업원의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