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테마 숙박시설 상품개발 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색 숙박시설이란?? 관광자가 관광지에서 집이 아닌 외부의 숙박시설을 이용해야 할 경우 편안하면서도 자기의 취향에 맞고 관광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숙박시설.
① 호텔을 이색 숙박시설로...
외국의 관광자들이 우리나라를 방문하면 대게 호텔에 머무르게 된다. 이제 호텔도 예전 의 룸 형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의 룸으로 탈바꿈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러면 더 많은
관광객이 머무르지 않을 까 싶다...
싱글 룸. 더블 룸. 비즈니스 룸. 트윈 룸. 스위트 룸 이 아닌...
1) SPRING 룸. SUMMER 룸. FALL 룸. WINTER 룸.
우리나라만이 가지고 있는 4계절을 관광상품화 하여 호텔 룸을 꾸민다. 이 룸에서 묵 게되는 외국인들은 우리나라의 자연기후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SPRING룸은 봄을 테마로 하여 방에 봄과 관련된 것으로 꾸며 겨울에도 마치 봄인 것 처럼 봄을 느낄 수 있게 꾸민다. 겨울같이 추울 때에 SPRING룸을 이용하면 더 따 스한 것 같은 착각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SUMMER룸은 여름을 테마로 하여 방에 여름과 관련된 것으로 꾸며 더운 여름에는 더욱 더 시원하게 느낄 수 있도록 꾸민다. FALL룸과 WINTER룸도 마찬가지로...
2) 세종대왕 룸. 이순신 룸. 유관순 룸. 명성황후 룸. 안중근 룸 등...
이 룸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인물로 방을 꾸미는 것이다. 외국의 발명의 왕 에디슨 처럼 우리나라에도 많은 업적을 남기신 유명한 분들이 많다. 예를 들어.. 세종대왕 룸은 그 방에 세종대왕께서 이루신 업적 등 세종대왕과 관련된 많을 것으로 방을 꾸 며 많은 관광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외국사람들도 우리나라의 유명한 인물들에 관심이 많을텐데... 우리나라의 유명한 분들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