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의 분석 툴은? 현장에서 디자인 컨셉을 도출해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
1. 전문가 인터뷰 분석 -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전문 분야의 전문가를 인터뷰 > 회사·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심도 있는 분석 > 소비자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 생산, 기업 이윤 추구, 마케팅 활동에 적용
인터뷰의 종류 : 양식에 따른 종류 : 대면, 탐방, 전화, 서면, e-mail / 내용에 따른 종류 : 뉴스, 인물탐구형, 집단
인터뷰 준비 단계 : 목표설정 - 대상설정 - 인터뷰 설계 - 자료 이해 - 내용 정리
인터뷰의 5 단계 : 요청 > 준비 > 진행 > 질문 > 마무리
인터뷰 기사 작성 : ① 인터뷰 후 기사 유형 결정 - 스트레이트성 기사, 해설기사, 인터뷰 기사
② 인터뷰 기사 종류의 선택 - 문답형(이슈 중심), 해설형(사람 중심), 혼합형(이슈 중심)
③ 기사 작성 - 제목 부제 리드 본문 편집
S(강점)
W(약점)
- 내부 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