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의 분석 툴은? 현장에서 디자인 컨셉을 도출해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
1. 전문가 인터뷰 분석 -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전문 분야의 전문가를 인터뷰 > 회사·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심도 있는 분석 > 소비자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 생산, 기업 이윤 추구, 마케팅 활동에 적용
인터뷰의 종류 : 양식에 따른 종류 : 대면, 탐방, 전화, 서면, e-mail / 내용에 따른 종류 : 뉴스, 인물탐구형, 집단
인터뷰 준비 단계 : 목표설정 - 대상설정 - 인터뷰 설계 - 자료 이해 - 내용 정리
인터뷰의 5 단계 : 요청 > 준비 > 진행 > 질문 > 마무리
인터뷰 기사 작성 : ① 인터뷰 후 기사 유형 결정 - 스트레이트성 기사, 해설기사, 인터뷰 기사
② 인터뷰 기사 종류의 선택 - 문답형(이슈 중심), 해설형(사람 중심), 혼합형(이슈 중심)
③ 기사 작성 - 제목 부제 리드 본문 편집
S(강점)
W(약점)
- 내부 환경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