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기업소개_34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철학>
오리온그룹은 1956년 동양제과 설립 당시의 창업정신인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Smart, Strong, World-class’ 의 경영철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Smart’는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상향평준화 하는 것입니다.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결정하고, 결정되면 디테일하고 강력하게 추진하고, 포기할 것은 확실히 포기하고 그 다음부터 포기하지 않는 정신입니다.
‘Strong’은 Want to do 의 마음으로 즐겁게(Fun) 일하고, 어떤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것입니다. 서로 신뢰와 존경을 통해 남보다 한 발 앞선 성과를 이룩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을 지향합니다.
Smart는 머리고 Strong은 마음입니다. 진정한 World class 를 이루기 위해 오리온은 스마트하고 스트롱해야 합니다.
또한 '3F' 정신의 경영철학이 있습니다. 이것은 올바른 경영의 Fair(公正經營), 미래를 준비하는 Future(未來經營),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를 지향하는 Fun(게임경영)입니다.
신속한 의사결정과 실패를 문책하지 않는 리더십 및 Speed, 남을 흉내내지 않는 차별화된 전략과 창조적 모방,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노력의 Creative와 수직적인 가치편향에서 수평적 가치체계를 이루는 Communication을 통해 오리온그룹은 3F의 경영철학을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한 꿈은 이루어진다’, ‘1등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이라는 오리온 정신을 되새기며, ‘Smart, Strong, World Class 오리온’을 향한 발걸음은 오리온에 속한 모든 이들의 생각과 행동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이러한 경영철학과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까지'라는 그룹 슬로건으로 오리온그룹은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는 최고의 토탈엔터테인먼트 그룹'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산업개론] 스포츠 복권산업
  • 기업)버논즈사(민간기업)프랑스 복권공사이탈리아 올림픽 위원회판매장소풀스게임 판매점복권판매소, 담배점, 카페, 바, 철도매점, 레스토랑 대중바, 담배점, 토토게임 전문점 등 18,000점포게임구성주말에 개최되는 프로축구 총 49경기중 무승부가 예상되는 8경기를 예상프로축구 13경기의 승부결과(승/무/패)를 예상하는 게임토, 일요일에 행해지는 프로축구 경기중 승무패, 총득점수가 가장 많은 팀, 각 팀의 게임단위투표금액60펜스(한화 1,000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기업화 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 북스, 2007년최지원, “미국 경기 침체와 할리우드의 암중모색‘, 영화진흥위원회, 2008년 11월김성옥, ‘중국 중국 관객 영화 선호도 분석’, 영화진흥위원회, 2008년 6월김성옥, ‘중국 중국 극장업의 눈부신 성장, 영화진흥위원회, 2008년 10월CJ magazine Nim 2008 May No.349 16쪽CJ magazine Nim 2007 November No.343 19쪽 CJ CGV대표이사 인터뷰 인용자료 :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연감」, 각년도김정섭기자의 한국방송엔터테

  • [외식산업론] BENNINGAN’S 베니건스 조사
  • 소개)ⅳ. 판촉ⅴ. 이벤트ⅵ. 경쟁사ⅶ. 직원 복리후생1.비젼(VISION)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눈에 비친 최고의레스토랑2. 사명(MISSION STATEMENT)우리는 최사의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최고의 인재, 최고의 성과, 최고의 보상을기준으로 인재를 육성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탁월한 성과를 표출하는 최우수 레스토랑전문 기업이 될 것이다.ⅰ. 비전과 사명ⅱ. 매 장연도 월 연 혁1995 2 미국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과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11 1호

  • [경영전략] 오리온그룹의 사업 다각화에 대한 보고서
  • 오리온이 동양제과㈜에서 분리되면서, 신규사업본부였던 riseON*은 외식부문 독립 외식사업부문을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다. 2004년에는 공연, 문화 사업체인 제미로(Zemiro)와 합병 하여 외식과 공연을 동시에 운영하는 외식, 공연 기업으로 거듭나게 된다. riseON*은 외식업을 단순한 ‘외식산업’으로 보지 않고, 오리온이 지향하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일환으로 인식하여 베니건스를 ‘스타일리시한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그 이후 전세계에

  • [조직행동론] 조직문화
  • 조직문화-조직행동론 (3조) 목 차Ⅰ. 서론 1. 조직문화의 개념 2. 조직문화의 정의 3. 조직문화의 중요성 4. 조직문화개발의 연구모형Ⅱ. 본론 1. 조직문화의 구성요소2. 조직문화의 유형 3. 조직문화의 역할 4. 조직문화의 형성과 습득 5. 기업사례 1) 유한킴벌리 2) 오리온 Ⅲ. 결론 1. 조직문화의 활용 2. 조직문화의 개발과 관리Ⅰ. 서론(1) 조직문화의 개념조직문화란 그 용어에서 말해 주듯이 문화에서 도출된 개념으로 한 사회 내지 국가의 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