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유럽 휴대폰 시장 진출 상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목적: 설문지 분석을 통한 유럽휴대폰 시장을 파악하고 앞으로 한국기업이 나아갈 방 향을 제시
1) 본 아리 해외 탐방 신청팀은 국내시장과 차별화된 유럽시장을 체험하며 현지의 경 제적 사회적 문화적 여건을 이해함으로서 유럽시장을 정확히 분석하고 국내기업의 향후 나아갈 방향을 모색해 보는 것을 근본 목적으로 한다.
2) 더욱이, 본 신청팀은 유럽 국가를 탐방하여 그 나라의 국민성과 문화에 부합하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SAMSUNG, NOKIA등) 마케팅전략을 확인 및 조사하고, 실제 통계적 분석을 통한 결과와 비교해 그 차이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일을 구체적인 실천 수행 과제로 삼고 있다.
3) 실천 수행과제에 접근방법으로 휴대폰에 관한 각국의 마케팅 조사와 브랜드에 대한 인식, 가격, 디자인, 성능, 서비스 등을 설문조사를 통하여 이론으로 학습한 통계학 과 경영학을 실제 적용시킴으로서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다.
Ⅱ.대상 국가
1. 대상국가: 영국, 독일, 프랑스
1) 프랑스
프랑스는 세계문화 중심지로서 브랜드 광고가 다방면으로 발전한 나라 이고 세계 10위권 옥외광고업체 4개사가 들어있는 만큼 탄탄한 광고 산업의 힘을 가지고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벤치마킹 하기에 가장 적합 한 나라중 하나이다.
2) 독일
독일은 기초과학과 첨단산업이 발달한 나라로서 선진기술을 체험하기 에 적합하고 무엇보다도 본 신청팀의 탐방기간 중 월드컵이 열리 기 때문에 여러국가 사람들에게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 영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