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워드마크의 디자인은 유연성과 단순함을 강조, 우주와 세계무대를 상징하는 타원을 비스듬하게 처리하여, 동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함.
- S자와 G자의 터진 부분을 통해 내부와 외부의 기운이 통하게 함으로써 세계와 호흡하고 인류사회에 이바지하려는 의지를 담음.
-영문 로고 디자인은 기술주의를 통한 고객지향 의지, 첨단기업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것.
-워드마크의 기본색상은 계속 사용해 왔던 청색을 유지해 연속성을 가지도록 함.
-삼성의 공통색상인 청색(Pantone 286C : M80% + C100%)은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는 색으로 고객과 보다 친숙 하려는 의지를 담았으며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상징.
-영문 로고 디자인은 기술주의를 통한 고객지향 의지, 첨단기업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것.
(1) 경영이념
인류사회에 기여하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데 우리의 인재와 기술을 헌신한다.(실제로 기업의 핵심 지식을 저장해주는 메모리칩부터 휴대폰까지 삼성의 모든 제품들이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고 있음)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2) 삼성전자의 핵심가치 5가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삼성전자] 경영전략의 개념, 발전과정과 경영전략의 요소, 기능 및 경영전략의 분석방법 분석(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사례)
  • 경영전략의 개념, 발전과정과 경영전략의 요소, 기능 및 경영전략의 분석방법 분석(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사례)Ⅰ. 개요Ⅱ. 경영전략의 개념1. 경영전략의 개념2. 경영전략에 대한 상이한 두 가지 견해3. 경영전략의 중요성4. 국제경영에서의 전략의 중요성Ⅲ. 경영전략의 발전과정1. 군사전략에 기원1) 전략(Strategy)2) 전술(Tactic)3) 손자병법 - 전략의 필수요소2. 장기전략계획의 대두와 쇠퇴1) 장기전략계획2) 경영정책(business policy)3) 1970년대 4) 장

  • [경영학원론]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삼성전자 VS 애플, SWOT분석
  • 2011-05-301목 차Mind map삼성전자 성장CEO의 경영전략삼성전자 비전Samsung Electronic Vision 2020Anycall삼성전자 VS 애플SWOT분석2011-05-302Mind mapIphone글로벌 기업1위 기업디지털프라자AnyCall갤럭시S Ⅱ삼성전자지펠하우젠경쟁기업appleLGCYON2011-05-3031969년 1월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1972년 11월 내수용 흑백 텔레비전 생산 시작1978년 12월 수출 1억 달러 돌파1984년 2월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2006년 TV 사업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세계T

  • [국제경영전략] 삼성전자 경영전략
  • 목 차삼성전자 소개1삼성전자 경영전략2경쟁기업과의 분석3삼성전자의 성공요인4SWOT 분석재무관리국내활동 전략해외활동 전략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5인적자원 관리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CEO(이건희)-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혁신 추진- 삼성그룹을 세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삼성전자 전략경영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목 차Ⅰ. 선정동기 1Ⅱ. 회사소개 1Ⅲ. 삼성전자 목표 4Ⅵ. SWOT분석 4Ⅴ. 사업수준 전략 12Ⅵ. 기업수준 전략 14Ⅶ. 경영전략의 문제점 14Ⅷ. 해결방안 15Ⅸ. 결론 16Ⅰ. 선정동기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