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이념과도 부합되는 것으로써 합당한 전략이라는 것이 실무자의 설명이었다. 또한 이러한 전략과 기업의 이념에 맞추어 국순당은 차후 약주시장이외 시장 공략계획이 없음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국순당의 차후 계획은 주력 제품인 백세주의 브랜드 관리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서 제품군 다양화를 이루는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신제품 출시에서 가격에 관해 낮은 가격이 최우선이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통상적으로 가격이 낮
기업의 사례분석 13제 1 절 두산그룹의 능력급제 131. 능력급제의 도입 배경 132. 능력급제의 운영 143. 두산그룹의 능력급제의 특징 154. 현행 능력급제의 과제와 개선방향 16제 2 절 대상그룹의 연봉제 171. 신인사제도의 도입배경과 접근방법 172. 신인사제도의 체계와 운영방법 183. 연봉제의 운영 194. 대상 그룹의 특징 195. 현행 연봉제의 과제와 향후 개선 방향 20제 3 절 연봉제 도입사례의 특징 20제 4 장 연봉제의 합리적 운영방안 21제 1 절 기본 방
두산그룹의 연봉제 사례 분석 12(1) 능력급제의 도입 배경 121) 21세기 초일류기업을 향한 사전 포석 142) 경영환경의 변화에 대한 필연적 대응 143) 현행 연공급체계의 한계를 극복하는 조치 14(2) 두산그룹의 연봉제 특징 141) 능력급제의 도입절차 142) 능력급제는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가? 153) 연봉조정 및 성과가급 운영 164) 개인별 급여관련 전산시스템의 역할과 과제 195) 두산그룹 능력급제의 특징 20(3) 신인사 고과제도의 도입과 체계 211) 신인사제
분석과 사업확장의 전망 등을 제시하며 이랜드의 향후 사업방향의 기초를 익히게 되었고, 또한 기업의 경영 글로벌화를 위한 중국의 이해와 교육을 받을 수 있었으며, 아울러 도전과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곧 조직에 더욱 유용한 지식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주기 때문이다.이처럼 훈련 및 개발 활동은 종업원들이 실제 유용한 지식을 창출해 내고, 이를 심화시키고, 또한 구체적인 경영도구로 만들어내 활용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환경 변화에 따른 채용시스템 변화 Ⅰ. 서 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2. 연구의 내용3. 연구의 방법 및 절차가. 관련문헌 및 자료분석 나. 설문조사 다. 면담조사Ⅱ. 환경변화와 선발기준1. 우수한 인재선발의 중요성,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2. 채용을 둘러싼 기업환경의 변화와 신 채용제도의 흐름3. 우리 나라 주요기업의 선발기준가. 사원채용을 위한 정보제공 방법나. 기업의 사원선발방법 (복수응답)다. 사원채용시 가장 중시하는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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