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조사 그레이스 톤베이 카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Greyston Foundation은 1982년 Bernard Tetsugen Glassman이 이끄는 선종단체에 의해 설립 되었습니다. 그는 항공우주산업에 종사하는 기술자 였으며 기업가적 정신과 대담한 비전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이 단체는 30만 달러를 빌려 브롱스에서 가게 점포 앞에 딸린 상점에서 빵집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상점의 원래 목적은 지역 내에서 만든 고품질의 상품을 생산해 냄으로서 단체가 유지 가능하고 만족스럽게 살림을 꾸려갈 수 있게끔 하는 것 이었습니다. 곧 이 상점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더 많은 다른 사람들을 지원하는 계기를 갖게 됩니다.
수년간 Greyston Bakery는 많은 고급 레스토랑들에게 뛰어난 맛의 디저트를 제공함으로써 대도시 뉴욕에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1988년 Greyston Bakery는 제과 제품과 더불어 아이스크림 제품을 생산했고 그 이후 버몬트에 본사를 둔 Ben &Jerry’s에 브라우니를 만들어 납품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하루 2만 파운드 이상의 아이스크림 믹스를 생산 하는 것과 더불어 Greyston Bakery는 이제 뛰어난 맛의 브라우니 생산 라인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런 발전은 유명한 디자이너 Maya Lin이 고안한 최첨단 시설로 인해 가능 했으며 2004년 허드슨강 둑 위에 완공되었습니다. 여기서 Greyston Bakery는 스스로 변화하고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힘이 되었고 그들이 과거 어떤 일을 했던 상관 없이 65세 이상의 지역 주민들에게 현지 훈련과 합당한 임금을 제공하였습니다.
Greyston Foundation의 사회적 임무의 연장선 상에서, Greyston Bakery에서 얻은 이익은 Greyston Foundation의 지역 사회 개발 계획을 지원하는데 쓰였습니다. 이 계획에는 저임금 노동자의 주거환경 제공, 탁아시설, 건강보험제공, 그리고 기술 교육이 포함 됩니다.
3. The Foundation
Greyston Bakery을 뿌리를 두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고용정책으로 저소득층의 개인과 그들의 가족을 지원하는 더 큰 규모의 사회적 프로그램이 발전해 왔습니다. Greyston Foundation은 개인들이 자급자족의 길을 열어 갈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오늘날 Greyston Foundation은 전체적인 공동체 사회 발전을 위한 국가적인 모델이 되었습니다. 사회적 기업으로서 개척자로 인식되어 온 Greyston은 도심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외부 자본출처에의 의존도를 줄이는 데 기업 운영 방침을 둡니다.
또 Greyston Foundation은 뉴욕 용커스에서 비영리, 영리 기업의 통합된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일자리를 제공하고 노동력을 개발하고 그들에게 저렴한 비용의 주거지를 제공하며 청소년 봉사와 건강보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저렴한 주거지 제공
건물은 지역사회의 중요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건물이 보수가 필요하고 퇴락함은 그 주변 지역과 그 곳에 사는 주민들의 경제적 활력의 척도가 됩니다. 지난 10년간 Greyston Foundation은 웨스체스터 카운티의 부동산 프로젝트에 48,597,735달러를 투자하였고 25,000,000달러의 비용을 더 투자 중입니다.
- 건강보험과 가족 지원 프로그램
Greyston Foundation은 실용적이고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치유를 목적으로 한 조직적 공동체 안에서 HIV/AIDS 환자들에게 주거환경 제공은 물론 전통적, 대안적 치료요법을 병행함으로서, 치유는 복잡한 과정이라고 또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신체와 마음 그리고 정신 이 모든 것들이 치유되어야 하는 것을Greyston Foundation은 믿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전략] LG-Philips(LG필립스) LCD전략적 제휴사례 연구
- [윤리경영] 포스코(POSCO)의 윤리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