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개발팀 신청서 꽃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꽃을 상품화시켜서 소비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 Cafe와 연결시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 꽃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공간이 필요한데, 이 공간을 Cafe로 한다. 카페테리아는 인테리어와 기구의 비용이 많이 드는 반면 꽃집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게 든다. 장단점을 절충하여 카페테리아의 기본만 인테리어하고 나머지 공간은 식물로 Display한다. 창업비용 절감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고, 꽃의 소비에도 카페테리아라는 공간이 좋은 공간이 될 수 있다. 여름은 꽃의 비수라고 할 수 있는데 비수기를 극복하기 위한 Shop을 만든다.
창업아이템
사업 내용
(기술개발 현황, 수준 및 사업세부내용을 작성)
기존의 꽃집의 owner들은 실력위주가 아닌 학력위주의 사회의 사람들이고, 그로 인해서 전문적인 플로리스트보다는 단순한 창업의 아이템으로 꽃집을 운영하고 있다. 그래서 꽃의 상품화의 질이 떨어지고 꽃의 생활화를 선도할 수 없는 실정이다.
사업 목표
(사업의 목표, 실용화, 상용화 등을 작성)
꽃을 재배하는 재배자, 꽃을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판매자, 꽃을 이용해서 생활의 윤택함을 이루는 소비자의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한다.
또한, 관혼상제의 꽃의 소비를 탈피하고 일상생활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꽃의 생활화를 꾀한다.
창업 아이템 개발팀 사업 계획서 (휴먼명조, 24p, 진하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