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남성용(40대 이상) 청바지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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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지금까지 카테고리에서 빠져 있던 부분인 40대 이상 남성을 위한 청바지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개요 및 사업배경
2. 목표 제품
3. 마케팅 전략
4. 생산계획
5. 채산성 분석
6. 위험도 및 특수고려 사항
7. 재무계획
8. 경영팀 구성
9. 사업 추진 일정
본문내용
1. 기업개요 및 사업배경
온 세상을 움켜쥐고 싶었던 야망의 한 때, 당신 인생의 가장 빛나던 시절에 입던 옷, 블루진이 당신 앞에 돌아왔습니다. 꽉 끼어서 들어가지도 않고 보기에도 민망한 젊은이들의 청바지가 아닙니다. 40세 이상 한국 남자 청바지 – 블루진블루는 당신 몸에 쌓인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껴안으면서도 젊은 감각을 대담하게 채용했습니다.

젊은이들의 전유물처럼 느껴졌던 청바지. 이제는 중년 남성들의 개성과 자유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중년 남성들은 어떤 방식으로 그들의 개성을 표현할까요? 남들과 똑같은 정장으로는 개성을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베이지색의 면바지를 입을까요? 면바지는 오히려 연로해 보입니다. 센스있는 사장님과 아버지의 개성을 살려주는 청바지가 바로 정답입니다.

우리 블루진블루 기업은 우리나라의 40대 중년 남성을 주요 고객으로 삼아 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청바지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사업을 구상하게 된 배경은 바로 우리들의 아버지에게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청바지를 입고 싶으셨지만, 정작 청바지 전문 브랜드 가게를 방문하면 중년 남성의 체형에 맞지가 않았고, 남성용 정장을 파는 매장에는 청바지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기업은 대한민국 표준 40대의 체형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최고의 디자인팀이 세련되면서도 중후한 멋을 뽐낼 수 있는 청바지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각기 다른 목적에 입을 수 있도록 여러 라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목표제품
A. 제품개요
지금까지 40세 이상을 위한 청바지는 없었습니다. 런던, 파리, 뮌헨의 인텔리 취향을 40세 이상 한국남자의 체형과 옷 입는 습관에 맞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명품 청바지가 블루진블루입니다.

블루진블루 오리지널은 가장 청바지다운 청바지, 당신을 남자다운 남자로 만들어주는 청바지입니다. 100년의 세월이 흘러도 정통 블루진의 철학과 스타일은 변치 않습니다. 그 변치 않는 가치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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