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06 / 2019.05.06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의 성공전략입니다.
- 목차
-
1. 풀업스 개발
2. 하기스 토들러 개발
3. 하기스 매직팬티 개발 - 리포지셔닝
4.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 확장전략
- 본문내용
-
1993 풀업스
실패이유: 미국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소비자들의 기저귀 사용문화에 맞지 않는 포지셔닝으로 인해 한국에서 현지화에 실패
1996 하기스 토틀러
실패이유: 1. 배변 연습에 대한 문화/환경/태도/습관차이 등과 같은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지 않는 포지셔닝 2. IMF 위기로 인한 수입원가 급등 3. 회사 내부에서의 신뢰도 미약
4. 20%대로 낮았던 시장 취급율 5. 기존 일반 기저귀보다 월등히 높았던 가격등의 이유로 인하여 다시 시장에서 실패
2005년 New Pants 사업전략 수립
1. Winning Product의 개발 2. Winning Communication 전략 3. 팬티시장 창출을 통한 시장 구조 변화 세 가지가 유기적으로 결합한 형태
기존 하기스 대비 25% 비싼 프리미엄 제품 <하기스 매직팬티> 출시 대히트상품으로 인식
성공이유: 고객의 사용특성을 정확히 파악해서 도출된 리포지셔닝 전략 덕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