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TVCF(tvcf.co.kr)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의 정의
■ TVCF(tvcf.co.kr)의 소개
■ TVCF(tvcf.co.kr)의 Collaboration 분석
■ TVCF(tvcf.co.kr)사례의 시사점
- 본문내용
-
◇ 기업 - 고객 간의 콜래보레이션
- 다양한 광고 서비스의 제공
전날 티비에서 처음 방송을 된 광고들을 매일 업데이트 함으로써 광고전문가들이나 기업인들에게는 타 기업의 광고 전략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일반인들도 광고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 다양한 회원등급제 서비스와 ‘내공‘의 제공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보상 시스템
TVCF에는 다양한 회원 등급이 있다. 이는 처음 가입을 할 때 일반회원과 광고회원으로 나누어 지게 된다. 또한 경영학과나 언론정보학과 같이 광고업계와 관련이 있는 학과에 다니는 대학생이라면 준 광고 회원으로 구분된다. 그리고 내공이라는 보상체계가 존재하여 일반회원이 광고에 대한 20자 평 등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사이트에 제공할 경우 내공수치가 증가하여 우수평가회원으로 그 등급이 상향조정된다. 또한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한 달 마다 일정한 금액을 사이트에 내야하는 유료서비스회원인데 고화질 vod서비스, 번역서비스, 지면광고의 고화질 원본 다운로드 서비스 등 더욱 고수준의 정보를 획득하게 된다. 이 사이트의 이러한 다양한 회원등급제 서비스는 고객이 이 사이트를 그냥 방문하는데 그치지 않게 만든다. 회원등급제 서비스는 회원을 끊임없이 참여시키고 고객과 소통하며 그들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