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TVCF(tvcf.co.kr)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의 정의

■ TVCF(tvcf.co.kr)의 소개

■ TVCF(tvcf.co.kr)의 Collaboration 분석

■ TVCF(tvcf.co.kr)사례의 시사점

본문내용
◇ 기업 - 고객 간의 콜래보레이션

- 다양한 광고 서비스의 제공
전날 티비에서 처음 방송을 된 광고들을 매일 업데이트 함으로써 광고전문가들이나 기업인들에게는 타 기업의 광고 전략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일반인들도 광고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 다양한 회원등급제 서비스와 ‘내공‘의 제공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보상 시스템
TVCF에는 다양한 회원 등급이 있다. 이는 처음 가입을 할 때 일반회원과 광고회원으로 나누어 지게 된다. 또한 경영학과나 언론정보학과 같이 광고업계와 관련이 있는 학과에 다니는 대학생이라면 준 광고 회원으로 구분된다. 그리고 내공이라는 보상체계가 존재하여 일반회원이 광고에 대한 20자 평 등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사이트에 제공할 경우 내공수치가 증가하여 우수평가회원으로 그 등급이 상향조정된다. 또한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한 달 마다 일정한 금액을 사이트에 내야하는 유료서비스회원인데 고화질 vod서비스, 번역서비스, 지면광고의 고화질 원본 다운로드 서비스 등 더욱 고수준의 정보를 획득하게 된다. 이 사이트의 이러한 다양한 회원등급제 서비스는 고객이 이 사이트를 그냥 방문하는데 그치지 않게 만든다. 회원등급제 서비스는 회원을 끊임없이 참여시키고 고객과 소통하며 그들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니클로의 성공과 마케팅 방안
  • 마케팅이 앞으로 자리 잡아 가면서 확인하게 될 브랜드, 사회, 그리고 소비자 사이의 새로운 관계 성립에 대한 흥미로운 개념을 미리 본 것 같아서 마케팅의 무한한 가능성에 미소 지을 수 있었다. www.uniqlo.co.krwww.seri.orgwww.apparelnews.co.krwww.fashionchannel.co.krwww.fashionbiz.co.krwww.fastretailing.comwww.koreafashion.orgwww.kaia.or.krwww.qrsc.or.krwww.hankyung.comwww.economy.hankooki.com1승 9패 유니클로처럼 - 김성호, 위즈덤하우스, 2010유니클로 신화와 SPA 브랜드 스토

  • [마케팅원론] 유니클로의 불황 속 성공전략
  • co.kr). 2009. 5.한국경제 2009.4.27, 2009. 5. 26Newsweek. 2005. 10. 17http://www.inditex.es/en/whoweare/stores/Ⅰ. 유니클로의 급부상Ⅱ. 시장상황분석-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패션업계 침체 - 글로벌 SPA브랜드 전성시대-패션 콜래보레이션(합작) 열풍 Ⅲ. 경쟁사 분석 - ZARA- 타겟 소비자- 제품 관리- 국내 시장 진출Ⅳ. 유니클로의 SWOT분석Ⅴ. STP분석Ⅵ. 제품&가격, 프로모션에 대한 Evaluation (소비자중심)- 고품질 & 저가 제품-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CORE상품으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여행사 `넥스투어` 사례 조사
  • co.krwww.rankey.com통합적 인터넷마케팅, 이두희* 발표 시에 경쟁력 관련 부분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아 몇 자 적어봅니다. 저희가 넥스투어의 주요 경쟁력으로 본 것은 발상의 전환 및 새로운 것에 대한 추구입니다. 시작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대형 오프라인 회사들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을 때, 넥스투어는 온라인 전문 여행사로 출발을 했고, 이는 주요하여, 작은 기업이었지만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zuji사에 합병되면서, 다른 대형업체들에

  • [인터넷마케팅] 중고차온로인업체 SK Encar(주)엔카 사례
  • 위한 전략이 되어야 하겠다.참고자료: 1) 이두희(2003) 인터넷 마케팅2) Encar Website http://www.encar.com3) 인터넷 정보 검색4) 한국 자동차 연감 2002, 2003 상반기,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5) Shapiro, C. and H. R. Varian(1999), Information Rule, Havard Business Press6) H.R. varian, intermediate micro economics 1996 1997 1998 1999 2000 2001Used Car Sales1110008 1256622 1197521 1446102 1721236 1817898Domestic New Car Sales1644132 1512935 779905 1273029 1432998 1457035Used Car SalesDomestic New Car SalesNorthTotal Car Sales by Type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co.kr매일경제 www.mk.co.kr아름다운 가게 http://www.beautifulstore.org이코노미 세계http://economysegye.segye.com통계청 www.kostat.go.kr패션인사이트 http://www.fi.co.krGAP www.gapinc.comH&M www.hm.comINDITEX www.inditex.comINTERBRAND www.interbrand.comMediaresearch www.mediaresearch.co.krMillward Brown www.millwardbrown.comWikipedia http://www.wikipedia.orgUNIQLO www.uniqlo.comZARA www.zara.com출판자료김은정 외, SCM 실행기업들의 파트너십이 실시간 기업의 특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실증적 연구, 200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