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잡코리아(www.jobkorea.co.kr) 개괄
■ 잡코리아(www.jobkorea.co.kr) 개괄
■ Take away
■ 관련참고자료
본문내용
◆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이란?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은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주체 간에 상호의 이익을 위하여 상대를 관리하거나 힘을 합치는 것을 말한다. 상호의존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각 주체들이 ‘공동 운명체’ 또는 ‘공동 이익체’라는 인식 아래, 상대를 협력자나 동등한 파트너로서 만들어가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러한 콜래보레이션은 기업과 고객, 기업과 기업간의 콜래보레이션뿐 아니라 고객간의 콜래보레이션도 포함하는 개념이다. (이두희 著 통합적 인터넷 마케팅, 박영사. 2003)

1. 기업 - 기업 콜래보레이션

기업과 기업간의 콜래보레이션은 자사가 가지지 못한 것을 보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하는 기업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콜래보레이션을 하는 것을 말한다. 잡코리아는 자사가 갖지 못한 컨텐트웨어, 기술정보, 시장, 마케팅력을 보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기업들과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콜래보레이션을 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기업간 상호이익을 위해서 다음과 같은 전략적 제휴를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한킴벌리의 사례
  • www.woorisoop.org)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익적 노력을 통해 우리숲은 2006년 제1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에서 국무총리상, 2002년 정보통신부의 청소년 권장 사이트, 야후 코리아의 2001년 국내 최고 사이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 지구환경칼럼: 사막화, 지구온난화 등 현재 우리 지구가 직면해 있는 환경문제에 관한 정보 제공 - 숲에 관한 상식: 일반인들이 숲에 대해 잘못 알고 있거나 혹은 알아야 할 상식 모음집 -

  • 할리우드 히어로 영화 속 이데올로기 분석
  • 할리우드 히어로 영화 속 이데올로기 분석Ⅰ.서론1)연구목적2)연구배경(할리우드 영화의 영향력)3)기존의 연구들(기존 할리우드 영화의 이데올로기)4)히어로 장르의 개념(장르영화, 히어로영화)Ⅱ.본론1)영화선정이유(인디펜던스데이, 어벤져스)2)줄거리3)내용분석(인디펜던스데이)4)내용분석(어벤져스)Ⅲ.결론Ⅳ.참고문헌Ⅰ.서론1. 연구목적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수많은 영화를 접하며 살아간다. 영화감독, 영화배우, 영화스텝 등 전문

  • 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마케팅 목표
  • 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마케팅 목표갓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전선에 뛰어드는 예비 사회인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는 무엇일까? 모두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들 중 많은 숫자가 취업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서 인터넷은 그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다. 존재 할 수 밖에 없었던 기업과 개인의 정보력의 차이, 그러한 기존의 생각들을 일거에 무너뜨리고, 인터넷이 구

  • [인터넷비즈니스] 잡코리아 분석
  •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1998년에 취업 메타 검색엔진으로 출발하여 성장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리크루팅 마켓플레이스이다. 특히, 잡코리아는 세계최대의 온라인 리크루팅 사이트인 몬스터닷컴(www.Monster.com)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 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기반의 유무료 혼합 Posting 서비스를 업 계최초로 도입하여 서비스

  • [이비즈니스] 잡코리아 jobkorea.com 이비지니스 성공사례
  • 잡코리아의 성공 신화의 비결은 무엇일까?jobkorea의 경영철학과 비전, 역현을 통해 잡코리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1) 회사 개요기업과 인재를 최적의 조건으로 연결해 줄 수 있는 네트워크 채용의 장으로서, 국내 고용시장의 미래를 새롭게 열어가겠습니다.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1998년에 취업 메타 검색엔진으로 출발하여 성장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리크루팅 마켓플레이스이다. 특히, 잡코리아는 세계최대의 온라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