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여행사 `넥스투어`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시장상황
3. 선정동기
4. 회사소개
5. SWOT분석
6. 5C 분석
7. 문제점과 대안
8. 맺음말
9.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현대는 인터넷 시대이다. 인터넷을 통해 많은 것이 가능해졌고 앞으로도 가능해 질 것이다. 인터넷은 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공간개념, 가치관까지도 변화시키며, 새로운 구매방법을 창출하는 등 인류 생활의 방식을 크게 바꾸고 있다. 따라서 변화한 인터넷 환경에서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필요로 하게 되었다. 변화를 미리 감지하고 꾀하는 기업만이 성공하게 되는 것이다.
이는 여행업 부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기존의 여행사는 직접 고객과 마주하며 맨투맨으로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 졌었다. 하지만 인터넷의 발달로 오프라인에서만 존재하던 여행업이 이제는 온라인으로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비행기 티켓구매부터 숙소예약, 렌터카 대여까지도 이제는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 진출하는 여행사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떠오르게 되자 또 수없이 많은 여행사들이 진출하게 되었다. 현재(2005년)는 188개의 인터넷여행사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이는 작년보다 약30개가 늘어난 수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