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농, 와하하 중국비즈니스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5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와하하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본 따 만든 중국 최대 식음료 회사
1987년 설립 후 연평균 70%의 매출 성장세
창업자 쫑칭허우 회장은 개인 자산 800억 위안으로 2010년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중국 최고의 부자로 뽑힘
다농
프랑스에 본사를 둔 국제적인 식음료 기업
세계 최대의 낙농제품 생산업체
우유와 유산균 발효유 등 낙농제품과 생수를 전문으로 하는 그룹
볼빅(Volvic), 에비앙(Evian), 바두와(Badoit) 등
와하하 x 다농
와하하 합작 회사 : 娃哈哈合资公司
중국의 최대 음료수 제조업체인 항저우 와하하 그룹과 세계 최대 식품 공급업체인 프랑스의 다농이 합작하여 1996년에 설립
경영권과 '와하하'의 상표권을 두고 수년간의 분쟁 끝에 2009년 합의를 이루어 다농 측이 와하하의 보유지분 51%를 전량 매각할 것이라고 발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