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에 대하여, 외식산업의 종류와 세분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외식산업에 대하여
용어의 의미
사전적 의미에 따르면 ‘외식’은 “자기 집이 아닌 밖에서 식사하는 것”이라 정의하고 있다. 외식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식당, 즉 음식점이라 하는 점포공간을 통해 외식행위가 이루어지는데 서양에서는 이러한 음식 상품을 파는 장소를 레스토랑이라 부른다. 따라서 외식산업의 개념을 정리하자면 ‘소비자의 가정 밖에서 음식물을 매개물로 하는 모든 상업적인 행위가 이루어지는 영역 및 분야’ 라고 할 수 있다.
2010년 이전까지 일본 외식산업의 매출액에 대한 통계이다.
출처: 농촌경제연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미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 [품질경영] 삼성서울병원 분임조 사례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의 조직개발 코칭(COACHING) 코칭을 기업문화로 승화 성공한 사례 GE POSCO
- [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 [pr론] 기업의 명성관리 -세스코(CESCO)와 SK그룹의 사례
- 레드 블랙 트리와 B- 트리를 작업 시간 측면에서 비교하고, 각각 상대방에 비해 시간이
- 한샘의 생산운영 혁신 보고서
- [물류시스템] 한샘의 공장 내 물류 시스템 설계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