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사례 - 중국 화장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 화장품 시장의 발전 과정
중국 화장품 업계는 탄생단계, 초기단계, 中外경쟁 단계, 발전단계, 시장변혁단계를 거치며 발전함
중국 화장품 시장의 현황 및 특징
in CHINA
상하이 자화의 산업규모가 커지고 제품품목이 다양해지면서 순식간에 중국시장을 독점
80년대 초
초기단계
중국 본토 브랜드의 전문 세분 시장
공략이 본격화 되면서 외국 브랜드의 시장 독점 현상이 사라짐
1996년-2002년
발전단계
1898년
탄생단계
중국의 최초의 현대화
민족 화장품 기업인
‘광셩업체(生行)’
(現 상하이 자화(上海家化))가
탄생함으로써 중국 화장품업계
발전의 서막이 시작
1982년-1996년
中外경쟁단계
수입 브랜드 중국시장에
잇달아 진입
중국산VS수입산 간의
시장 구도가 뚜렷하게 형성
2002년-2012년
시장변혁단계
수입 브랜드가 중저가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반면 중국 본토 브랜드는
중고가 시장으로 도약
신제품 및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기존/신규 브랜드 균형 성장
중국시장에서의 아모레퍼시픽의 미래
in CHINA
기초, 기능성 및 남성의 SKU 확대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스타 매장 집중육성으로 기존점 생산성 향상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바른 피부 다스림, 한방
BB 쿠션 및 오리지널 에센스 판매 호조로 신규 고객 유입률 및 재 구매율 증가
마르지 않는 자신감, 수분 충전!! Be waterful
신제품 출시(꽃초세럼) 중심으로 백화점 기존점 생산성 향상
및 온라인 등 신성장 채널 확장 가속화
중국 전용 상품을 개발해 중국 고객의 니즈에 부응
꽃으로 피부를 활짝 피우는 아름다움의 지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