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사례 - 중국 화장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화장품 시장의 발전 과정
중국 화장품 업계는 탄생단계, 초기단계, 中外경쟁 단계, 발전단계, 시장변혁단계를 거치며 발전함
중국 화장품 시장의 현황 및 특징
in CHINA
상하이 자화의 산업규모가 커지고 제품품목이 다양해지면서 순식간에 중국시장을 독점
80년대 초
초기단계
중국 본토 브랜드의 전문 세분 시장
공략이 본격화 되면서 외국 브랜드의 시장 독점 현상이 사라짐
1996년-2002년
발전단계
1898년
탄생단계
중국의 최초의 현대화
민족 화장품 기업인
‘광셩업체(生行)’
(現 상하이 자화(上海家化))가
탄생함으로써 중국 화장품업계
발전의 서막이 시작
1982년-1996년
中外경쟁단계
수입 브랜드 중국시장에
잇달아 진입
중국산VS수입산 간의
시장 구도가 뚜렷하게 형성
2002년-2012년
시장변혁단계
수입 브랜드가 중저가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반면 중국 본토 브랜드는
중고가 시장으로 도약
신제품 및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기존/신규 브랜드 균형 성장
중국시장에서의 아모레퍼시픽의 미래
in CHINA
기초, 기능성 및 남성의 SKU 확대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스타 매장 집중육성으로 기존점 생산성 향상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바른 피부 다스림, 한방
BB 쿠션 및 오리지널 에센스 판매 호조로 신규 고객 유입률 및 재 구매율 증가
마르지 않는 자신감, 수분 충전!! Be waterful
신제품 출시(꽃초세럼) 중심으로 백화점 기존점 생산성 향상
및 온라인 등 신성장 채널 확장 가속화
중국 전용 상품을 개발해 중국 고객의 니즈에 부응
꽃으로 피부를 활짝 피우는 아름다움의 지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 아모레퍼시픽 기업선정배경1.1 선정배경현재 한류열풍이 불어 많은 국내의 상품들이 중국등 아시아의 여러 나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 조는 국내 화장품 1위 업계인 아모레 퍼시픽에 대해 조사해보았습니다. 아모레 퍼시픽은 현재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세분화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류열풍에 발맞춰 중국에 진출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내부 분석과 산업 분석을 통해 어떻게 중국시장을 공략

  • [국제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사례
  • 목 차◆ 서 론■ 아모레 퍼시픽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 론■ 국내 화장품 시장과 현황■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사례- 미국 , 중국 진출사례■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 Lolita Lempicka의 탄생과 성공전략 분석◆ 결 론◆ 참고문헌◆ 서론1. 아모레 퍼시픽 선정동기향수 본 고장인 프랑스를 직접 공략해 성공을 거둔 국내의 화장품 업체가 있다. 바로 국내 최대 화장품회사인 아모레퍼시픽, 즉 (주)아모레퍼시픽의 100% 프랑스 현지에서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성공사례
  • Ⅰ. 서론1)선정동기Ⅱ. 본론1)기업소개2)아모레퍼시픽의 제품군 소개3)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배경4)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현황5)중국진출 성공사례-중국 화장품 시장 분석 및 진출배경-아모레퍼시픽의 출시 제품과 마케팅 전략 -SWOT STP 4P-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아모레퍼시픽의 진출 성과 및 현재 상황Ⅲ. 결론-앞으로의 전략 방안 및 결론-참고 문헌 및 사이트Ⅰ. 서론1) 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 퍼시픽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2)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R&D(3) 아모레퍼시픽의 R&D 진화과정2. 화장품 시장분석(1) 시장현황(2) 화장품산업의 특성3.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1) 브랜드전략(2) 공격적인 확장전략(3) 디자인 경영전략5.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1)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2)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사업전략(3) 중국 현지화전략 성공사례(4) 중국진출

  • [경영학] 유럽시장과 기업진출환경-화장품, 향수 태평양화장품(아모레퍼시픽)의 유럽시장 진출기
  • 유럽시장과 기업진출환경유럽의 패션과 명품 2. 목 차Ⅰ.서론Ⅱ. 유럽의 화장품 시장현황과 주요 브랜드1. 시장 현황2. 주요 브랜드Ⅲ. 아모레 퍼시픽의 세계 시장 진출기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아모레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투자 진출)- 유럽(프랑스)시장 진출 전략- 중국. 미국 시장 진출 전략3. 아모레퍼시픽의 성공 비결Ⅳ. 결론참고 사이트Ⅰ.서론화장품은 여타의 제품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