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위니아만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고객분석

3.경쟁사 분석

4.시장분석

5.환경분석

6.내부분석

7.SWOT분석

8.향후 전략 제시
본문내용
21세기는 여성의 시대라고들 한다. 육체노동에서 우위를 보였던 남성들이 기득권을 잡고 사회의 주역으로서 자리잡아오던 시대에서 디지털로 대변되는 21세기의 지식화, 정보화 사회에서는 여성의 유연성, 감수성 등 여성다움의 자질이 경쟁우위를 확보일 수 있고 따라서 여성의 역할은 지난 시대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커지고 있다. 순종적인 혹은 수동적인 여성으로서의 역할은 보다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의사결정자로 탈바꿈하고 있다. 여성은 이제 가치관, 의식, 행동, 라이프스타일들을 이끌고 다듬어가는 창조적 리더인 것이다. 따라서 기업에서도 더 이상 여성 의 파워를 좌시할 수는 없다. 여성을 잡는 것이 기업이 살길이 된 것이다. 이를 위해 기업은 여성을 설득해야 하며 여성에 접근하여 여성의 마음을 움직이고 그들을 고객으로 사로잡아야 한다. 남성위주의 전통적 전략으로는 여성에게 접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위니아만도 딤채의 일본 오사카 진출전략
  • 위니아만도 딤채의일본 오사카 진출전략목 차1. 제품선정배경 및 제품소개2. 국내시장 분석3. 일본의 전반적 개항4. 목표시장 분석5. 마케팅믹스 전략6. 향후 목표 * 참고 자료1.제품선정배경 및 제품소개 1.선정배경최근 몇 년 간 주위 여러 국가에서는 사스의 위험으로부터 위협받아왔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주위의 위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사스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국가이다. 학계에서는 김치의 매운 맛이나 마늘 등의 성분이 사스에 면역

  • [마케팅]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
  • . 목 차서 문 딤채는 위니아의 제품이다. 우리나라 내 노라하는 삼성, 엘지등의 대기업보다도 딤채는 최고의 기술로 현재 김치냉장고에서는 선두라고 보여지는데, 이렇게 된 성공요인은 과연 무엇일까?1. 만도공조 개요서문1. 만도공조의 개요2. 회사연혁3. CEO의 경영철학4. 딤채란5. 상황분석6. 시장기회 분석(1) 인터뷰내용(2) 마케팅 믹스(3) STP 전략(4) SWOT전략7. 딤채 관련 기사내용8. 딤채의 광고9. 딤채 마케팅에 대한 나의 견해(1) 내가 생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 올해도 포화상태에 대한 의견에 이론이 없다. 올해 역시 4개社를 중심으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11주년을 맞은 김치 냉장고 시장에 올해가 큰 전환점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위니아 만도LG전자삼성전자대우일렉트로닉스 등이 이달 말 김치냉장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어서 에어컨에 이어 김치냉장고가 가전업계 테마주로 부상할 전망이다.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보관

  • [마케팅] 위니아 만도 딤채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 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3) LG 전자 ‘디오스’3. 시장 분석 (환경 분석)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무스탕 마케팅 – 써보고 사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위니아 만도 딤채
  • 중소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요약문서론1. 위니아만도의 딤채 성공사례 선정동기2. 위니아만도 기업소개본론1. 외부분석1) 고객 분석2) 경쟁사 분석3) 시장분석2. 내부분석1) SWOT분석2) STP분석3) 4P분석4) 기존 마케팅 전략결론1. 딤채 마케팅 전략 제안부록1. 일지2. 출처1. 요약문김치를 즐겨 먹는 우리 문화 상 김치가 없는 집은 잘 없을 것이다. 김장철에 김장을 하고 옛날에는 땅을 파서 독에 묻어 두었지만 아프트에 거주하게 되면서 사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