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발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9 Building Blocks
9개 빌딩 블록은 기업이 비용을 들여서 수익을 내기까지의 흐름
Value (가치 )를 만들어나가는 방법고객 세그먼트 -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2. 가치 제안 -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는 우리 상품의 가치는 무엇인가3. 채널 - 상품의 가치를 고객에 전달하는 다양한 방법들과 지원방법 탐색4. 고객관계 :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탐구하라.
Efficiency(효율성)하게 운영하기5. 수익원 - 우리의 수익원은 어디서 나오는가6. 핵심자원 - 필요한 자원 (물적, 지적, 인적, 재무)는 무엇인가7. 핵심활동-가치 실현을 위해 필요한 활동은 무엇인가8. 핵심파트너쉽-누구와 파트너가 될 것인가9. 비용구조 - 핵심자원과 핵심 활동을 위한 비용 분석
-이 9개의 빌딩 블록을 결합하면 한 장의 캔버스가 만들어진다- 이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이용해 새로운 사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된다.
비즈니스 모델 컨버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사업계획서를 구상하면 된다.
Face Book 사업계획서를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로 표현
당신이 만약 새로운 사업 계획을 지시 받은 초일류 기업의 관리자라면 , 지금 당장 어떤 책을 참고할 것인가?비즈니스 모델의 탄생을 읽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