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모델의 탄생 상상과 혁신, 가능성이 폭발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발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9 Building Blocks
9개 빌딩 블록은 기업이 비용을 들여서 수익을 내기까지의 흐름
Value (가치 )를 만들어나가는 방법고객 세그먼트 -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2. 가치 제안 -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는 우리 상품의 가치는 무엇인가3. 채널 - 상품의 가치를 고객에 전달하는 다양한 방법들과 지원방법 탐색4. 고객관계 :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탐구하라.
Efficiency(효율성)하게 운영하기5. 수익원 - 우리의 수익원은 어디서 나오는가6. 핵심자원 - 필요한 자원 (물적, 지적, 인적, 재무)는 무엇인가7. 핵심활동-가치 실현을 위해 필요한 활동은 무엇인가8. 핵심파트너쉽-누구와 파트너가 될 것인가9. 비용구조 - 핵심자원과 핵심 활동을 위한 비용 분석
-이 9개의 빌딩 블록을 결합하면 한 장의 캔버스가 만들어진다- 이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이용해 새로운 사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된다.
비즈니스 모델 컨버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사업계획서를 구상하면 된다.
Face Book 사업계획서를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로 표현
당신이 만약 새로운 사업 계획을 지시 받은 초일류 기업의 관리자라면 , 지금 당장 어떤 책을 참고할 것인가?비즈니스 모델의 탄생을 읽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연구회 춘계 학술발표회 - 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성공 전략
  • 비즈니스모델의 수립 시 자사의 역량과 부합하는 서비스모델을 탐색하여 적용하는 경우(Me too 전략)이다. 다른 경우는 M&A를 통해 부족한 서비스역량을 확보함으로써 혁신이 이루어지는 경우이다. M&A를 통한 서비스역량의 강화는 고객기반이 확대됨으로써 시장점유율의 증가로 인한 매출창출 효과를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규모가 작은 민첩한 시장참여자가 신개념의 서비스모델을 개발하거나 해외에서 검증된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포탈

  • INNO DESIGN의 성장과정과 발전방향 INNO DESIGN 기업소개 INNO DESIGN 성과 INNO
  •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였다. 또한 기업의 철학과 일치되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은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디자인 컨설팅 전문회사로서의 INNO DESIGN의 신선한 비즈니스 모델은 디자인 산업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기 산업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켰고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하였다. INNO DESIGN이 높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요인을 내부자원 관점으로 분석해보면 우수한 디자이너의 확보와 지속적인 유지, 김영세 CEO의 탁월한 디자인

  • 다국적 기업의 핵심역량 다각화 사례와 성공적 구조조정
  • 테마 준비→대받 신제품 탄생▶고객이 원하는제품과 서비스연구,변화추구핵심역량◈ 개선(Upgrade)- 핵심기술 강화◈ 복합(Convergence)- 핵심기술 부가◈ 와해(disruptive)- 핵심기술 대체테크발상법개선복합와해대용량(메모리)고해상(화소)필터, 렌즈 기술 (특수효과)디지털카메라기술동영상처리 기술 (정지화상 추출)기존 기술영역확장된 기술영역포토 프린팅 기술데이터 무선전송기술핵심역량*끝까지 경청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모델 출시② 귀족 마케팅③ 문화 마케팅 : 문학상 마케팅④ CSR 마케팅(3) 신기술 탑재 휴대폰으로 판매량 1위 굳히기4) 경쟁사 분석(1) LG전자(국내)(2) 애플(국외)5) 문제 제기(1) 판매량 대비 작은 영업 이익(2) 소프트 웨어 취약 Ⅲ. 결 론1. 반도체 사업부 새로운 경영전략제안2. PC 사업부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3. 휴대폰 사업부 새로운 경영전략제안66삼성전자 홈페이지삼성경제연구소컬트란 충직한 사용자들이 기업전략에 적극적

  • [물류산업] B2B사례분석
  • 비즈니스 성공전략”, 한경사, 2000 14)한국경제신문, 권영설 기자, 훌륭한 일터, 산업/기업 2002년 10월 21일15)로버트 하그로브, 한국경제신문, ‘경쟁력 있는 e-리더의 조건’, 2002.-03-05 참고 인터넷 사이트http://www.kcci.or.kr : 대한상공회의소 http://www.lpa21.com : (사)물류산학연협회 http://www.klnews.co.kr : 물류신문사 http://www.logismagazine.com : 월간 물류매가진 http://www.sytpl.com. : 삼영물류(주) http://www.cjgls.co.kr : CJ-GLS http://www.hanjin.co.kr : (주)한진 http://www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