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 사례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및 성장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이징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 사례
<목차>
1. 서론
1-1 베이징 현대의 5C 분석
2 본론
2-1. 베이징 현대의 VSM 분석
2-2. 베이징 현대의 T O W S의 분석
2-3. 베이징 현대의 S T P 분석
3 결론
3-1. 5P 모델로 베이징현대 장,단점 분석
3-2. Summary
<참고문헌>
본문내용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및 성장 사례
1. 서론
현대자동차는 한국 자동차 산업 발전사를 쓴 대표기업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단순히 이동수단을 넘어 다양한 형태의 생활공간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역시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Lifetime partner in automombiles and beyond)“를 목표로 지속적인
글로벌 경영체제 구축과 품질향상에 힘입어 제품.서비스.브랜드가치 면에서 질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미국, 중국, 인도, 유럽 등 글로벌 생산 판매 서비스거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전 세계시장에서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한편,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반영하여 브랜드와 감성품질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현대자동차의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
1-1. 베이징 현대의 5C 분석
(1) China Market
아시아 지역의 대표 시장인 중국과 인도 시장에서는 빠른 경제 성장과 자동차 대중화의 진행으로 자동차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특히 중국 시장은 2001년 WTO 가입 이후, 정부의 자동차 산업 지원 정책에 힘입어 자동차 판매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2009년과 2010년, 2년 연속 미국을 제치고 세계 1위 시장으로 부상하였다. 최근에는 소득증대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면서 중서부 내륙 지역에서도 주요 업체들이 생산능력과 판매망을 늘리며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2) Change
"중국은 시장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자동차 기업전략 및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서론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회사개요, 회사현황2) 회사경영이념, 컨셉3) 비젼, 미션 등4) 세계시장 진출현황5) 기업로고 의미, CI본론 1 – 마케팅전략 분석1) 스포츠대회 스폰서 마케팅2) 문화마케팅, 감성마케팅본론 2 – 경쟁브랜드 비교분석1) GM대우 2) LEXUS3) BMW 4) FORD본론 3 – 해외광고사례, 전략1) TV광고, CF광고2) 스포츠광고, PPL 광고3) 가상광고, 옥외광고본론 4 - 세계시장 진출분석(1) 중국 >

  • [해외지역연구] 중국 연구
  • 베이징 올림픽, 2010 상하이 엑스포 32Ⅵ. 법률적 환경 331. 중국의 법치 현황 342. 중국기업법 - 외국인투자기업법률제도 35(1) 외상투자기업 35(2) 외상투자기업의 분류 353. 투자형태별 특징 36(1) 중외합자경영기업 36(2) 중외합작경영기업 37(3) 외자기업 37(4) 외상투자주식유한회사 374. 투자형태선정 385. 중국세법 39(1) 현행 세법 체제 39(2) 외상투자기업과 외국기업 소득세법 40Ⅶ. 진출 성공 및 실패 421. 현대자동차 성공사례 42(1) 투자목적 42(2) 투

  • [국제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현대∙기아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전략목 차I. 들어가며 3II. 현대∙기아자동차1. 개요 32. 세계시장 속 현대∙기아자동차 4III. 중국시장 1. 중국시장의 전략적 중요성 62. 중국시장경제의 지속적 발전에 대한 견해 73. 현대∙기아자동차의 현지 경쟁력 9IV. 중국시장 속 현대∙기아자동차 1. 시장환경 분석 122. 추진전략 123. 성과 134. 위기 13V. 폭스바겐의 사례1. 개요 142. 성장과정 143. 진출사유 및 과정 144. 성공요인 155. 위기 16VI. 전략제안 1. 1

  • [국제 마케팅] 현대자동차 국제 마케팅 사례
  • REPORT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목차들어가는 말과 주제 선정이유Ⅰ. 서론 - 현대 자동차의 소개ⅰ. 글로벌 마케팅의 개념ⅱ. 현대 자동차의 소개ⅲ 현대 자동차의 연혁Ⅱ. 본론 ⅰ. 환경분석-국내 환경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수립 -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연구
  • 현대자동차중국진출마케팅전략-목차-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2.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배경3. 중국자동차 시장현황분석4. 중국시장 경쟁자분석(1) 도요타(2) 폭스바겐(3) 아우디5.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6.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