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티하우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설록티하우스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24 / 2019.04.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설록티하우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설록티하우스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오설록티하우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문제점과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오설록티하우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오설록 티하우스 브랜드 소개
2. 오설록 티하우스 핵심역량
3. 시장상황분석
4.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
(1) 포지셔닝전략
(2)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오설록티하우스 현 문제점
6. 문제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시
(1) 새로운 포지셔닝설정
(2)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시
1) Product전략 제시
2) Price전략 제시
3) Place전략 제시
4) Promotion전략 제시
- 본문내용
-
오설록 티 하우스는 차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문화 공간이자 여유와 문화가 있는 도심 속 차 카페이다. 오설록 티 하우스는 프리미엄 녹차 전문점으로 전통 음다 문화를 현대인들에게 널리 알리려는 비전을 가지고 만들어졌다
전통 ‘차 문화’를 현대의 삶 속에서 되살리고 대중화하기 위한 설록차의 노력의 산물로서 티 소믈리에가 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고객에게 녹차를 추천해준다. 설록 직영 다원에서 공급하는 친환경 녹차를 사용한 다양한 웰빙 메뉴가 있고, 차 문화를 통해 현대적인 오감을 깨우는 친환경적인 티 카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