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시장 현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의 현황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발표자료입니다.
프리젠테이션 하실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목차
게임시장현황
산업환경분석
넥슨과 nc소프트 비교
결론
본문내용
Substitutes Mobile Game : 뛰어난 휴대성, 그래픽의 한계 PC Game : 네트워크 효과 없음, 최근 온라인화 Console Game : 플랫폼의 네트워크화와 하드웨어 발전으로 강한 경쟁력을 갖춤Rivalry 높은 산업 매력도로 인한 치열한 경쟁상황 Casual Game의 경우 차별화가 쉽지 않음 MMORPG Game 역시 경쟁자의 수가 많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중국의 IT인프라, 중국온라인게임시장의 현황,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과 제한,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 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분석
  • 중국의 IT인프라, 중국온라인게임시장의 현황,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과 제한,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 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분석Ⅰ. 서론Ⅱ. 중국의 IT인프라1. 네트워크 현황 및 특징1) 네트워크 현황2) 네트워크 특징2. ISP(Internet Service Provider) 현황 및 특징1) ISP 현황2) ISP 특징Ⅲ. 중국온라인게임시장의 현황Ⅳ. 한국기업의 중국온라인게임시장 진출과 제한1. 중국 내 온라인 게임업

  • [마케팅] X-Box(엑스박스) 마케팅전략
  • 8조 LIVE IS LIFE살리자! X-Box과 목 : 마케팅 관리론교수명 : 제출일 : ’04. 5. 24(월)제출자 : 목 차■X - B o x ?■X - B o x 유 저■비디오 게임시장의 성장성■마 케 팅 믹 스 분 석■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온라인게임시장 현황○PC와 X-Box의 개발환경 비교○경 쟁 우 위○X-Box LIVE○포 지 셔 닝○광 고 전 략○최 종 목 표X - B o x ?PC기반 소프트웨어의 영역을 넘어 PostPc Post Pc : PDA, 스마트 폰, 게임기처럼 전통적인 PC는 아니지만 컴퓨팅,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제목 차례I. 연구 개관 11. 연구 배경 및 목적 12.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23. 엔씨소프트(NCsoft) 소개 5II. 기본적 분석 71. 엔씨소프트의 상품, 서비스 분석 72. 성과 분석 93. 기존 및 잠재 경쟁사 분석 124. 환경 분석 135. 조직 상황 분석 종합 22III. 전략 제시 231. 엔씨소프트의 기존 전략 232. 연구팀 선정 전략 25IV. 결 론 27V. 향후 연구 방향 29부 록참고문헌 및 사이트표 목차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 엔씨소프트 재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Ⅰ. 서 론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개요 3. CI / BI 4. 기술력 / 경쟁력 5. 사회책임 경영 6. 연혁 / 발전과정Ⅱ-1. 본 론1. 해외진출배경2. 국제시장 진출전략(1) 대만 (2) 중국 (3) 미국3. SWOT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HWP
  • C O N T E N T SⅠ.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기업개요, 기업현황2. 경영이념, 경영방침3. 기업연혁4. 넥슨 주요기술 및 경쟁력Ⅱ. 본론 - 온라인게임시장 환경분석, 넥슨 해외진출 사례 분석1. 게임시장 환경분석2. 넥슨 차별화 경영전략- 선(先) 수익 모델, 후(後) 게임 개발o 정액제 대신 부분 유료화 모델 채택o 2D 횡스크롤 게임 방식 결정3.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과 분석1) 해외진출 현황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2) 일본시장 진출 전략 및 성과 - 철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