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X-Box(엑스박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X - B o x ?
X - B o x 유 저
비디오 게임시장의 성장성
마 케 팅 믹 스 분 석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
○온라인게임시장 현황
○PC와 X-Box의 개발환경 비교
○경 쟁 우 위
○X-Box LIVE
○포 지 셔 닝
○광 고 전 략
○최 종 목 표
- 본문내용
-
1.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
가. 2002년 게임시장 규모 전년도 대비 12% 급증
나. 국내 게임시장은 온라인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급성장세
다. PC게임 시장의 성장성 침체
2. 비디오 게임 시장의 성장 잠재력
온라인 시장조사 엠브레인(www.embrain.com)에 의하면 게임기를 가지고 있지 않는 응답자의 3분의 2에 가까운 65.4%가 “앞으로 비디오 게임기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 우리나라 비디오 게임기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소니와 MS의 분석을 뒷받침
엠브레인 관계자는 “30대 이하 청년층의 경우 대부분 여가가 늘어나면서 혼자서나 가족, 자녀와 함께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게임기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설명
1. X-Box의 하드웨어적 장점
기존 PC기반 제작은 여러 다양한 PC사양을 고려해야 했지만
게임에 최적화된 미니 PC라 할 수 있는 X-Box의 사양만 고려
⇒ 호환성 문제의 해결 이는 곧 사후 서비스 문제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 PS2 : 하드웨어 적으로 PC와 차이, 개발도구 전혀 다름(별첨#1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