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연구계획서] 종신보험의 고객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문제제기
2. 연구의 목적
II. 이론적 배경
1. 생명보험의 본질
2. 생명보험의 기능
3. 종신보험
4. 생명보험회사의 시장점유율
III.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1. 연구모형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3. 가설의 설정
IV. 설문지
V. 고 찰
- 본문내용
-
1. 문제의 제기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의 유치에 있어 경쟁우위를 차지하고 보다 높은 성과 달성을 위한 노력 전사적 시행.
-한번의 가입으로 평생 고객이 되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신규고객 의 유치가 보다 중요시 됨.
-종신보험의 신규고객유치에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함 으로서 경쟁우위를 차지.
-기존의 고객의 종신보험 가입 시 가장 우선시 고려한 요인들을 찾아 마케팅의 방향 제시.
2. 연구의 목적
보험사들의 마케팅이 신규고객가입 유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여국 목적을 제시함.
-직접방문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 치는가?
-광고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 미 가입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