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연구계획서] 종신보험의 고객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문제의 제기
2. 연구의 목적
Ⅱ. 이론적 배경
1. 생명보험의 본질
2. 생명보험의 기능
3. 종신보험
4. 생명보험 회사의 시장 점유율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1. 연구모형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Ⅳ. 설 문 지
Ⅳ. 고 찰
- 본문내용
-
1. 문제의 제기
-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의 유치에 있어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 보다 높은 성과 달성을 위한 노력 전사적 시행
¤ 한번의 가입으로 평생 고객이 되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신규 고객의 유치가 보다 중요시 됨
¤ 종신보험의 신규 고객 유치에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 함으로서 경쟁 우위를 차지
¤ 기존 고객의 종신보험 가입 시 가장 우선 시 고려한
요인들을 찾아 마케팅의 방향을 제시
2. 연구의 목적
¤ 보험사들의 마케팅이 신규 고객 가입 유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가를 알아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 목적을 제시함.
직접 방문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광고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
인맥을 이용한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
상품 차별화를 이용한 방법이 미 가입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