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해피캠퍼스 happycampus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해피캠퍼스의 회사 소개
3. 매커니즘 분석
1) 해피캠퍼스의 지식거래 시스템
2) 해피캠퍼스의 비즈니스 모델 and 수익구조 모델
4. 성공요인 분석1
5. 성공요인 분석2
1) 새로운 시장 개척
2) WIN-WIN 전략
3) 유료화 성공
4) 차별화 된 마케팅
6. 문제점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대학생 포털로 시작
- 카이스트(KAIST) 학생과 지도교수가 만든 벤처 기업
- 대학생 포털로 사업 시작
- 사업모델 개편후 레포트 거래 사이트로 변함
◈`일반 현황
- 전체 회원수 : 약 1,600,000명 (2004.07.27 현재)
- 일평균 가입 회원 수 : 약 2,500명 (최근 90일 기준)
- 일평균 로그인 수 : 약 20,000명 (최근 90일 기준)
- 전체 자료수 : 2,031,000 여건 (국내 최대)
- 현금 거래 자료수 : 710,912 여건
- 해피포인트 거래 자료수 : 60,634 여건
- 무료 자료수 : 231,360 여건
1.해피 캠퍼스의 지식 거래 시스템
- 공급자와 거래자의 거래장소를 제공
- 거래수단은 해피포인트(HP)와 현금을 사용
- 거래소의 기능은 신뢰성 제공
2.해피 캠퍼스의 비즈니스 모델
- P2P와 B2C의 Market creator 의 모델
- p2p : 회원들 상호간의 거래
- Market creator : 시장을 제공 함으로서 중계자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