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피캠퍼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해피켐퍼스의 소개 및 사업 규모, 구조의 분석

2) 해피켐퍼스의 자사에 관한 비즈니스모델 분석

3) 환경적 요인들 분석(경쟁 모델 분석)

4) 앞으로의 비전 제시 (장기비전과 단기비전)

5) 문제점 분석

6) 해결방안
본문내용
1. 들어가며

요즘은 대학생들이 리포트를 쓰기 위한 자료를 찾기 위해 도서관을 찾아 다니는 모습을 보기 힘들게 되었다. 컴퓨터와 인터넷 보급의 확산으로 많은 대학생들이 자료를 찾기 위해 웹 서핑을 하는 것이 대중화 되었다. 처음에는 단순히 리포트의 자료만을 검색하던 것이 점차 리포트의 표지, 서식, 학교로고, 심지어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씌어진 기존의 리포트를 찾아 사용하려는 일로 확대되어감에 따라 이러한 학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한 사이트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물론 학생의 본분으로서 다른 사람에 의해 작성된 리포트를 그대로 자신의 것처럼 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좋지 않으며 상당한 문제가 있으나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이트의 개설은 e-business의 측면에서는 수익성이 큰 모델이라 할 수 있겠다.

이에 리포트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검색해본 결과, 리포트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았지만, 정작 많은 자료를 보유하고 있거나 운영이 활발히 지속되고 있는 사이트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운영과 유지가 어려워 폐쇄되기 직전의 상황이었다. 이러한 리포트 정보 제공 시장에서 성황을 이루고 있는 사이트가 바로 “해피캠퍼스” 이다. 해피캠퍼스는 회원제로 운영되어지고 포인트제도를 사용해서 자료의 등록, 검색, 다운 등이 체계화되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었으며 보유하고 있는 자료의 수도 타 사이트에 비해 매우 많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키움증권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분석을 하지 않는 사람은 없지만,하지만 기업 홈페이지, 신문기사 겨우 이정도로는 기업분석이라 하지않죠,미래 앞으로 대상 기업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은 어떠한지를 명확하게 파악할 뿐만 아니라 설명회,현직 인터뷰 등등 닥치는대로 조사를 많이 해야합니다.네 면접관님!.000는 00업계 선두주자로, 연 0조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000인00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대응하고 있으며, 000 연구하고 개발하며 급성장하는 / 시장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서점 `모닝365`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활동의 제한모닝365를 직접 방문하여, 마케팅팀장과 이야기해 본 결과 마케팅부서에 총 4명이 근무하고 있고, 웹기획자 2명을 제외하면 실제로 2명의 마케터들이 모닝365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마케팅팀장 또한 인터뷰에서 여러 가지 새로운 방안을 구상하고 있지 않는 것은 아니나 실제로 회사내에서 우선 순위가 물류>해피샵>광고 순으로 되어있어 실제로 마케팅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Market Segmentation 분석모닝365가

  • 리포트거래사이트`해피캠퍼스`와 인터넷 소비자행동분석
  • 인터넷 마케팅리포트 거래 사이트“해피캠퍼스”와 인터넷 소비자 행동분석오프라인에 비해 인터넷 소비자 환경이 갖는 차별적 특징은 인터넷이 하이퍼텍스트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로 하여금 필요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능력을 요구하고, 인터넷 사용 경험을 중요시 하는 반면,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냄새맡고, 먹어보는 등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품질 평가를 할 수 없다는 점을 들 수 있다.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비수기 적용)- 요일 별로 도시락 메뉴를 지정한 후, 지정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15% 할인을 적용해준다.9) 키덜트 마케팅- 맥도날드 ‘해피밀’ 벤치마킹,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공략하여 가정의 달 5월 중 2차례 ‘해피다담’ 도시락 세트 구성, 해피다담 도시락 세트 구입 시 토이, 피규어 증정.3. SWOT분석강점약점다양한 메뉴 개발저렴한 가격, 든든한 한끼배달서비스소규모 점포 운영 가능다양한 소비층 확보(어린이~실버층)저렴한 가

  • 해피캠퍼스 분석
  • 「에이전트소프트」회사 분석-해피캠퍼스 사이트에 대하여목 차들어가는 말Ⅰ.회사소개-회사연혁-일반현황-수익구조-자료관리Ⅱ.마케팅 환경관리-시장환경분석-경쟁자분석-차별화된 마케팅 방안Ⅲ.유료화 성공요인 분석-회원들의 욕구에 의한 유료화도입-회원이 직접 이익을 얻는 구조-합리적인 가격책정-자료의 높은 질적 관리와 적합성Ⅳ.회사문제점분석 및 대안-부정적인 회사 이미지 문제-이미지 마케팅 필요-창조적 자료생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