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웰빙트렌드를 위한 헬스장 재도약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4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본론
외부 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항도 헬스의 문제 분석>
<제품 전략>
<촉진전략>
3.결론
- 본문내용
-
요즘 한국 사회의 화두는 누가 뭐래도 ‘웰빙’이다. 신문과 방송에서는 건강 요리법과 맛집, 호흡법 등 건강 관련 프로그램을 앞다퉈 소개하고 있고, ‘○○가 몸에 좋다’는 소문이라도 돌기만 하면 사람들은 이를 좇으려 안달이 난
다.
명상과 요가, 복식 호흡 등 과거부터 이어져온 건강 관리법이 최근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이슈로서 몸짱 열풍이 붐을 일고 일고 있다. 몸짱 아줌마의 등장에서부터, 여러 몸짱 연예인들의 아찔한 몸매는 평소 운동과 거리가 멀던 네티즌들을 자극해 전국을 몸짱 열풍으로 뜨겁게 만들었다. 그 열기가 조금 식었다고 느껴질 2004년 말, 살인적인 운동으로 '몸짱'이 되어 화보집과 함께 돌아온 배용준의 등장으로 다시 한번 몸짱 연예인들이 주목 받고 있고 최근 일반인들에게도 붐이 일고 있다. 그리고 주 5일째 근무의 확산으로 남는 여가 시간의 증가로 운동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다. 발표를 준비 하다 보니 서면에 있는 낙후된 항도 헬스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예전의 명성을 다시 찾기 위한 방법을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 접근해 보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