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여행사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여행업의 정의 및 개념
2. 다른 산업과의 관계
3.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의 의의
4. 판매촉진의 효과와 방법
5. 여행 업계에서 판매촉진전략
Ⅱ. 본론
▷ 배낭여행 promotion
▷ 신혼여행 promotion
▷ 골프투어 promotion
Ⅲ. 결론
- 본문내용
-
여행이 현대 일상적인 생활의 일부분으로서 정착되면서 여행의 수요가 증대되고 이를 수용하기 위한 관광 편의시설의 확충으로 여행자와 관광시설업자간의 편의와 이용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매체의 필요성 때문에 자연스럽게 발생한 이윤 추구의 조직이 바로 여행업이 대두되게 된 배경이라 할 수 있다.
여행업이란 여행자와 여행소재 공급업자 사이에서 여행자를 대상으로 예약, 수배, 알선 등을 제공하고 공급자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아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를 말한다. 이러한 사업체를 영위하는 자를 여행업자라 부른다. 여기서 공급자는 여행업자 입장에서는 프린시펄(principal) 여행상품은 교통, 숙박, 관광지 이용시설업 등의 여행소재나 서비스를 조립하여 생산되는 속성을 갖고 있다. 이 때 교통, 숙박, 관광지 이용시설업 등의 기업을 '여행소재 공급업자'라고 하고, 각 기업의 생산품을 'principle'이라고 한다.
유통업자로서의 여행업자는 도매업자와 소배업자 기능을 담당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